새로나온 책
상태바
새로나온 책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9.04.0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VER STORY:새로나온 책
새로나온 책


성공┃처세

<워커홀리즘>
브라이언 로비슨 지음 / 박정숙 옮김 / 북스넛 / 1만8,000원

내용 저자는 일중독은 너나 할 것 없이 거의 모든 현대인들이 앓 고 있는 정신적 병리현상이라 진단한다. 그리고 일중독의 문제성을 공개적 으로 제기하고 이에 대한 심리적 해결 방안을 찾아내고 있다.

이런 사람들이 읽어볼 것 친구나 가족과 지내는 시간보다 일하는 시간이 더 행복하게 느껴진다면.

한 마디 더 직장 밖의 삶을 소중히 해라!





<컬러 프러포즈>
레이코 에구치 지음 / 나라 / 9,000원

내용 올바른 색상을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일과 사랑, 대인관계가 좋아질 수 있다는 이미지메이킹 관련 책이다. 이 책은 색이 주는 이미지 를 이해하게 되면 그 사람의 성격이나 심리 상태를 파악할 수 있으며, 나 아가 어떤 식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을지 전략을 세울 수도 있다고 말한 다.

이런 사람들이 읽어볼 것 색의 특성을 활용해 자신의 인상을 연출 하고 싶다면.

한 마디 더 색으로 매력을 업그레이드 하라!





<시작하라 그들처럼>
서광원 지음 / 흐름출판 / 1만3,000원

내용 이 책은 만만찮은 세상에서 자신과 시대에 대해 어떻게 삶의 방향을 모색해야 할지, 또 열심히 한만큼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시작 을 하려면 어떤 준비를 해야 할지 자신을 점검하며 깨닫게 도와주는 자기 계발서이다.

이런 사람들이 읽어볼 것 나에 대한 점검과 깨달음을 얻고자 한다 면.

한 마디 더 의미 있는 시작, 성과 있는 시작







마케팅┃재테크

<재무설계를 위한 세테크 전략>
이병권 지음 / 새로운 제안 / 1만4,000원

내용 새롭게 개정되는 세제뿐만 아니라 소득, 부동산, 상속, 증 여, 소비에 관한 여러 가지 세금 관련 상식과 절세요령을 설명하고, 특히 각 세금유형에 따른 세테크 전략을 제시했다.

이런 사람들이 읽어볼 것 사상최대 감세, 2009년 개정세법을 알고 싶다면.

한 마디 더 절세 없이 재테크 없고, 재테크 없이 절세 없다!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신화>
노희운 지음 / 형설라이프 / 1만2,000원

내용 하나의 상품은 최고의 마케팅 전략을 만났을 때 비로소 그 빛 을 발하고, 사람들은 그 상품을 최고의 상품으로 인식하게 된다는 마인드 를 바탕으로 해 기발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1등의 자리에 오른 기업들 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런 사람들이 읽어볼 것 대한민국 대표 13개 기업들의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벤치마킹하고 싶다면.

한 마디 더 마케터들이 흘린 땀과 눈물의 비하인드 성공 스토리





<향후 10년을 위한 재테크 아이디어로 승부하라 >
신성수 외 지음 / 성안당 / 1만4,000원

내용 향후 10년 이내 아이디어가 개인들에게 훌륭한 돈벌이(재테 크) 수단이 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는 책이다. 경제·사회적 변화의 흐름 을 분석해 아이디어와 돈이 교환되는 거래시장의 등장을 예측하며 새롭게 다가올 기회를 적극적으로 준비하라고 조언한다.

이런 사람들이 읽어볼 것 바른 재테크 수단을 선택할 수 있는 지침 을 제공받고 싶다면.

한 마디 더 시대가 바뀌면 재테크도 변해야 한다. 답은 바로 아이 디어





경영일반┃최고경영자

<논어 경영학>
민경조 지음 / 청림출판 / 1만2,000원

내용 말단 사원에서 대기업의 CEO가 되기까지 무려 42년간을 오로 지 비즈니스맨으로 살아온 인물인 코오롱그룹 민경조 부회장이 <논어>에 서 발견할 수 있는 공자의 철학과 경영자로 살아온 자신의 현장 경험을 접 목해 경영과 리더십에 관해 쓴 책이다.

이런 사람들이 읽어볼 것 고전에서 천하경영의 지혜를 얻고 싶다 면.

한 마디 더 공자의 철학과 CEO의 경영술이 만나다!





<설득의 경제학>
존 메이나드 케인스 지음 / 정명진 옮김 / 부글북스 / 1만2,000원

내용 20세기 최고의 경제학자 케인스가 1930년대 불황기에 세계 를 향해 쏟아낸 설득의 에세이로 미국과 독일, 영국에서만 실업자가 1,000 만 명을 넘었던 당시 불황의 원인을 세밀하게 분석하는 한편, 세계 경제 회복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까지 담고 있다.

이런 사람들이 읽어볼 것 1930년대 불황기를 통해 현재 위기를 극 복하고 싶다면.

한 마디 더 부유해지는 사람은 구두쇠가 아니다!





<19금 경제학>
조준현 지음 / 인물과사상사 / 1만2,000원

내용 경제학을 공부해야 하는 이유는 돈 버는 요령을 알기 위해서 가 아니라 다양한 삶의 문제 앞에서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지혜를 얻기 위함이다.

이런 사람들이 읽어볼 것경제 이론이 아닌 세상을 바로 보는 눈을 키우고 싶다면.

한 마디 더 불황의 시대, 경제학은 던져버리고 세상을 바로 보는 지혜를 배우자!







[월간 리크루트 2009-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