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 2010 클래식 메이크업
상태바
메이크업 : 2010 클래식 메이크업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1.01.0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 & CULTURE : 메이크업 - 2010 클래식 메이크업


깊은 가을빛이 드리운

클래식 뷰티의 세계


2010 가을 메이크업의 테마는 클래식 메이크업. 클래식함 속에 감성적 우아함을 표현 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정교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커버한 광채 피부, 가을 빛을 담은 깊고 부드러운 원 컬러 아이, 그리고 고급스러운 핑크 컬러의 립 으로 포인트를 살려 트렌디한 클래식 뷰티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클래식 메이크업을 일반인도 손쉽게 하기 위해 배우 한혜진의 경험과 메이크업 전문가의 테크닉이 조화돼 제품이 개발됐다. 한혜진 씨는 적극적 으로 색상 선정과 실용적인 듀얼 아이템 제안 등 아이디어를 제공해 ‘듀얼 라이너 틱 by 한혜진’을 한정품으로 출시했다. 또한 한국 메이크업 전문가 직업 교류협회 이승주 부회장은 일반인도 어렵지 않게 전문가의 테크닉을 잘 살려낼 수 있도록 색상과 디자인 등 전반적인 경향 을 짚어 주었다.

특히 코리아나는 기존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을 할 경우 정교한 입술 표현 을 위해 립 라이너와 립브러시가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립라이너와 립브 러시가 필요 없을 정도로 정교하게 입매를 연출할 수 있는 듀얼 라이너 틱 을 개발했으며, 립글로스와 일체형이라 단 하나만으로 빠르고 손쉽게 아름 다운 입매를 연출할 수 있다.

 

아메리칸 뷰티처럼 감각적이고 우아하게

고급스럽고 심플하며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클래식 룩. 눈매는 브라운 컬러로 과도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음영을 표현하 고 또렷한 아이라인과 핑크 빛 입술로 우아함을 연출한다. 무거워 보이는 검은 머리보다는 자연스러운 브라운 헤어가 잘 어울린다.

글램3 뷰티 HD 일루미네이터 SPF25 / PA++를 발라 피부톤을 매끄럽고 환하게 표현해 준 다음 블랙다이아몬드 블룸 블러셔 01호를 볼 중앙 가장 높이 솟은 곳을 중심으로 부드럽게 굴리듯이 발라준다. 마지막 마무리로 글램3 일루미네이팅 HD 펄 파우더로 얼굴의 하이라이터를 주어 입체감을 선사한다.

우선 캐시미어 화이트로 눈 전체에 자연스럽고 은은한 베이스를 만들어 준 다음, 캐시미어 브라운을 쌍꺼풀 라인과 언더라인에 펴 바른 뒤, 루시 드 터치 젤 라이너를 아이 안쪽에 너무 두껍지 않게 그린다. 블랙 다이아몬 드 루시드 터치 롱래시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최대한 길게 연출해준다.

글램3 듀얼 라이너틱 by 한혜진 핑크럭스를 이용해 입술에 립스틱을 바른 후 내장된 립글로스로 촉촉하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한다.

자료제공 | (주)코리아나 화장품

 

 

이승주 원장, 한혜진이 함께한 코리아나의 새로운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2010년 F/W 메이크업 메가 트렌드는 실용 주의 클래식 메이크업으로, 상류층 여성들의 우아한 메이크업이나 런웨이 모델들의 번진 듯 부드러운 느낌의 스모키 메이크업을 패션쇼에서 종종 볼 수 있다.

코리아나는 이러한 트렌드에 주목하고, 2010 F/W 메이크업 ‘클래식 시 크’를 선보인다. 특히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전반에 걸쳐 ‘이승주 라퓨 벨라’ 이승주 원장의 자문을 얻어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해 보고 싶 은 우아함과 모델 같은 시크함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에 중점을 두었다. 또 한 한혜진씨는 다시 한 번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에 참여해 여배우의 완벽 한 메이크업 센스를 보여 주었다.



[월간 리크루트 2010-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