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설날선물 아이템
상태바
패션 : 설날선물 아이템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1.04.2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 & CULTURE : 패션 - 설날선물 아이템


情을 나누는 설, 고마운 분들에게 전하세요~




 

설날이 성큼 다가왔다. 올해는 연휴가 길어 여행 등 갖가지 계획을 세우 느라 설레고 바쁘겠지만 주변 친지 및 지인들에 대한 설 인사를 빼놓을 수 는 없는 법. 평소 가까운 가족뿐만 아니라 고마웠던 사람, 보고 싶었던 사 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

LG패션이 추천해주는 설맞이 패션선물로 주변의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 을 표현해 보자.

 

┃ 닥스골프 뉴체크 이너

닥스골프의 ‘뉴체크 이너’는 닥스 하우스 체크 패턴에 모던함과 트렌 디함을 더해, 새로운 하우스 체크 버전으로 제안한다. 파스텔과 뉴트럴 체 크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여성용 뉴체크 터틀은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 고 유연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안쪽에 기모 처리가 되어 간절기 보온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여기에 함께 제안된 다이아몬드 퀼팅의 클래식 점퍼는 경량으로 보온성과 기능성을 더해 실용적이다. 남성용 뉴체크 니트 베스트 는 모노톤 체크의 조화가 특징이며 함께 매치된 체크 셔츠는 닥스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으로, 클래식한 패턴이 선물에 가치를 더해준다. 함께 코디된 남성용 간절기용 경량 패딩 점퍼는 간절기는 물론 봄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가격대는 여성용이 이너 26 만원, 아우터가 39만원이며 남성용은 베스트 23만원, 퀼팅점퍼는 45만원이 다.

 

 

┃ 라푸마 여성용 배낭

기능성 제품이면서도 디자인이 우수해 캐주얼 용도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조파우치 및 기능 셔링형 오픈 포켓으로 수납이 용이 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제품으로 3M으로 된 로고 디테일은 야간 산행 시 안전 조난방지에 도움을 준다. 오렌지, 핑크, 바이올렛, 레드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9만2,000원.

 

 

┃ 닥스숙녀 머플러

목 부위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머플러는 이미 간절기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닥스숙녀에서 출시된 머플러는 100%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 보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한, 소재의 특성상 감촉이 부드러워 봄, 가을 얇은 니트에 머플러 하나만 걸쳐도 닿는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는 제품이다. 영국 직수입 제품으로 가격은 22만 5,000원이 다.  

 

 

┃ 닥스 액세서리 남성 기본 중지갑

천연 소가죽의 질감을 느낄 수 있는 기본 디자인의 고급 중지갑으로 다 양한 연령층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우측 하단의 로고장식과 체크배색 라인이 심플하면서도 젊은 느낌을 주는 제품으로 블랙 한 가지 색상으로 출 시됐다. 가격은 12만 8,000원.  

자료제공 | LG패션 홍보팀



[월간 리크루트 201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