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 면접 메이크업
상태바
메이크업 : 면접 메이크업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1.04.2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 & CULTURE : 메이크업 - 면접 메이크업


면접 당일, 스마트 아이템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자!




 

면접 당일 아침, 당신이라면 가방 속에 무엇을 챙겨 가겠 는가? 똑똑한 아이템은 빠르고 간편하게 메이크업 수정을 해 주고, 얼굴에 다시금 생기를 주어 자신감까지 회복시켜준다. 마음속 긴장까지 풀어 줄 아 이템을 챙겨 편안한 마음으로 면접에 임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 자.

 

얼굴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미스트

실내외 온도차가 크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 특히 온냉방 기구를 사 용하는 실내에서는 피부 당김이 느껴질 정도로 건조한 경우가 대부분. 공들 인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갈라질 위험에 처했을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수분 미스트다. 얼굴에 뿌리는 순간, 기분이 상쾌해지고 빠른 보습 효 과를 줄 뿐 아니라 피부 온도를 낮춰 모공 확장을 막아준다.

 수분 미스트는 눈을 감은 채 얼굴에서 25~30㎝ 떨어져 분사한 뒤 티슈로 살짝 눌러 남은 물기를 없애야 한다. 그냥 두면 수분이 증발하면서 피부 속 수분을 함께 없애기 때문. 실내 건조가 심해 피부 각질이 일어나거 나 주름이 도드라져 보이는 경우에 요긴하게 쓸 수 있다.

 

피부 고민을 즉각적으로 해결해 주는 컨실러 와 아이세럼

눈 밑 다크서클이 심하거나 잡티가 있는 경우에는 시간이 지나면서 메이 크업 위로 다크닝 현상이나 잡티가 다시 올라올 수 있다. 그럴 때에는 휴대 가 간편하고 사용이 편리한 펜슬형 컨실러로 즉각 수정해 주면 쉽다. 컨실 러를 사용할 때에는 커버할 부위를 콕콕 찍어준 후 경계 부분을 손가락 끝 으로 살살 펴 주어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한다. 건조한 환경 때문에 다크서 클과 함께 주름이 두드러져 보이면, 즉각적인 화이트닝과 보습 효과가 있 는 아이세럼으로 수분보호막을 생성해주면 해결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아모레퍼시픽

 

유용한 뷰티팁

예상치 못한 응급 상황 발생!

 

1. 냅킨으로 도장 찍듯 꾹 가볍게 눌러 유분기 제거

 테이크아웃 커피숍에서 쓰는 갈색 재생지 냅킨을 이용해 유분기 를 제거하면 유용하다. 평소 커피숍에서 커피를 사먹으면서 핸드백에 냅킨 을 몇 장 챙겨두면, 얼굴 유분을 제거할 때에 요긴하게 쓰인다. 펼치면 넉 넉한 사이즈로 한 번에 쉽고 빠르게 유분기를 제거할 수 있다.

 

2. 수정 메이크업의 마법봉 - 면봉

 마스카라와 윗 아이라인이 번졌을 때에 검게 다크서클이 된 눈가 를 빠르게 정리할 수 있다. 또 눈을 감아 보았을 때 라인이 찍혀있다면 면 봉으로 눈두덩에 있는 아이라인을 지우고, 외출 전에 사용한 아이섀도를 한 번 덧발라 주면 외출 전 처음 느낌 그대로의 메이크업을 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3. 입술보호제를 사용해 오후까지 촉촉한 입술과 색상 유지

 물을 마시거나 말을 하면서 라인만 남은 입술은 립크림, 립밤 등 을 먼저 바른 후 그 위에 립글로스나 립스틱을 살짝 발라주면 촉촉하고 각 질 없는 입술로 재탄생된다.



[월간 리크루트 2011-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