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뮤지컬<사랑은 비를 타고>/ 연극 <달콤한 비밀>
상태바
공연:뮤지컬<사랑은 비를 타고>/ 연극 <달콤한 비밀>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1.06.1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 & CULTURE : 공연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

올 봄을 따뜻하게 물들일 가슴을 적 시는 빗소리!

 

순수 창작 뮤지컬의 자존심, <사랑은 비를 타고>가 반가운 귀환 을 했다. <사랑은 비를 타고>는 폭력적이지도, 외설적이지도 않은 따 뜻한 가족애와 가슴 시린 성장통으로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특히 이번 귀환에는 대한민국 간판 뮤지컬 스타 배우들이 뭉쳐 화제이 다. 김성기, 김장섭, 임춘길, 김법래, 최성원, 김태한, 백민정, 소유진, 김 소향, 이여울 등 최강 드림팀의 환상의 하모니와 더불어, 동욱 역에 캐스 팅 된 홍록기, 동현 역에 캐스팅 된 라이언, 최수형이 새로운 끼를 발산한 다.

한편, 국내 소극장 창작뮤지컬로 일본에까지 진출해 2008년 7월 26일부 터 일본과 서울에서 동시 공연을 한 바 있다. 일본 공연계에선 좀처럼 보 기 힘든 진풍경이 연출됐는데, 다섯 번의 커튼콜, 15분에 걸친 기립박수가 이어졌다. 그리고 2010년, ㈜토호 주최 일본 전국 투어가 성공적으로 이루 어졌으며, 흥행 신화는 계속되고 있다.

17년 역사의 국내 최장수 창작 뮤지컬의 그 마지막 무대를 함께 해보 자.

 

 

공연기간 : 2011년 2월 23일(일) ~ 5월 29일(토)   

공연장소 :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티켓가격 : A석 4만원 / B석 2만원    문의 : 02) 764-7858~9

 

       ------------------------- ----------------------------------

연극 <달콤한 비밀 >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비밀’

 

 

극단 창단 이래, 공동창작, 각색, 개별 창작 등 다양한 창작 방식을 작 품에 적용해 온 극단 아리랑의 새로운 시도의 연극이다.

김유정의 단편소설 <동백꽃>과 문학동네 젊은 작가상으로 평단의 주목을 받고 있는 김애란의 단편소설 <누가 해변에서 함부로 불꽃놀이 를 했는가>를 연극으로 새롭게 재구성해 활자에서 바로 걸어 나온 듯한 입담과 배우들의 연희가 어우러져 새로운 연극적 경험을 선사한다.

한동규, 배새암, 김동순 아리랑 단원 출신 신진 연출가들이 펼쳐내는 옴 니버스 형식으로 입술을 간질거리게 만드는, 떨어져 있지만 또 밀착돼 있 는, 씁쓸하지만 달콤한 비밀. 우리의 생활 속에 친근하게 다가오는 비밀 이 야기들이 무대에 펼쳐진다.

마음속 어딘가에 잊고 지냈던 은밀한 진실들을 일깨우는 가슴 따뜻한 삶 의 이야기를, 보이지 않지만 언제나 우리 마음속에 간직된 ‘비밀’을 함 께 나누어 보자.

 

공연기간 : 2011년 3월 31일(목) ~ 5월 29일(토)            

공연장소 : 대학로 아리랑 소극장

티켓가격 : 일반석 2만5,000원    문의 : 02)2278- 57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