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메이크업
상태바
입술 메이크업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1.08.3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CULTURE : 메이크업 -입술 메이크업


립스틱일까? 립글로스일까?


 

 면접 메이크업 입술 연출 팁- 종류와 색상 선 택까지

 

립스틱을 바를지, 립글로스를 바를지는 평소 그날의 기분에 따라 고르게 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렇다면 면접을 앞둔 아침에는 무엇을 선택하는 것이 옳은 결정일까? 립글로스는 귀엽거나 청순 한 느낌의 한정된 룩을 연출하는 반면,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고 있는 립스 틱은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자신에게 맞는 립 메이크 업을 연출해 줄 수 있는 립스틱을 찾아, 알맞은 색상까지 고르는 것은 당신 의 몫.

 

단정하면서 매끄러워 보이는 입술은 볼륨케어 립스틱

진화한 립스틱의 장점은, 텍스처가 다양해진 점이다. 평소 입술에 주름 이 많고 선이 불분명하여 립스틱을 선택하는 데 자신이 없다면 입술에 탱탱 한 볼륨을 선사할 뿐 아니라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립스틱으로 매끄럽고 도 단정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면 좋겠다.

 

입술선 교정에 용이한 립 라이너

입술이 두껍거나 얇아서 고민인 사람에게는 립스틱만한 것이 없다. 베이 스 메이크업 시 입술 선까지 커버하여 경계를 옅게 해준 다음 립 라이너를 사용한다. 얇은 입술은 입술 라인에서 살짝 더 바깥쪽으로 그려주고, 두꺼 운 입술은 입술 라인에서 살짝 안쪽으로 그려준다. 그 다음 립 브러시로 립 스틱을 발라 빈 입술을 메워준다.

 

 립스틱 색 상 고르기

립스틱 색상은 기본적으로 피부톤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얼굴 톤이 밝 은 편이나 노란편인 동양인에게는 기본적으로 코럴 컬러 계열이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얼굴 톤이 어두운 편이라면 립스틱 색상을 고르는 것을 고심 하기보다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 연출에 주력해야 한다. 베 이지 컬러가 기본으로 들어간 핑크 베이지 컬러나 오렌지가 가미된 누드베 이지는 단정한 이미지 연출에 도움을 주는 색상이다.

 

 립 라이너 TIP

입꼬리 부분부터 인중까지 한번에 라인을 그리고 아랫입술도 마찬가지 로 입꼬리에서 중앙 쪽으로 그려준다. 립 전용 브러시로 립스틱을 발라주 어 립스틱과 립 라이너의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립 브러시로 빈 공간을 채 워주듯 바른다.

 

 

아모레퍼시픽 추천 립 메이크업 아이템

 

아이오페 볼륨트리트 립스틱

오메가 3.6.9 에센스 성분이 입술에 탱탱한 볼륨을 선사하고, 아데노신 과 하드리록시 프롤린 성분이 입술 주름을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립스틱. 자연스럽고 매혹적인 입술을 연출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

 

라네즈 소프트 오토 립라이너

뭉침 없이 선명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오토 타입의 립 라이너. 입술에 자 극감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번지지 않는 텍스처로 번지지 않아 깔끔한 메 이크업을 할 수 있다.

 

라네즈 스노우 크리스탈 모이스처 립스틱

메이크업 전문가, 판매사원,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제안을 반영 한 컬러로, 라네즈만의 러블리 컬러 기술력으로 더욱 다양하게 세분화된 핑 크와 피치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최적 입술을 위한 보습, 항상화, 수분 증 발 배리어를 부여하는 에센스를 Essence in oil 형태로 개발하여 기존 대 비 10배 이상 립스틱에 안정적으로 함유시켜 최적의 입술 보습 상태로 8시 간 이상 고보습 구현 가능.  

    

자료제공 | 아모레퍼시픽



[월간 리크루트 2011-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