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연극 <예수와 함께 한 저녁식사> 외
상태바
공연 : 연극 <예수와 함께 한 저녁식사> 외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1.11.3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CULTURE :  공연

 

연극 <예수와 함께 한 저 녁식사>

나사렛 예수와의 만 찬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출간 당시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뉴욕 타임 스, 아마존 베스트셀러 등극, 눈 깜짝할 사이에 미국에서만 경이적인 30만 부 판매를 이뤄낸 무명작가가 펼쳐내는 신비롭고 환상적인 이야 기.

 전 세계는 그렇게 단숨에 이 책의 환상에 빠져들 었다. 바로 이 스테디셀러의 감동이, 무대 위에서 아름답게 그려진 다.

 우리는 이 안에서 신이라 불리는 인간을 만난다. 신이 초대하는 특별한 저녁식사, 그것도 오직 나 홀로?! 그는 도대체 나를 불러 무엇을 하려는 것일까?

 위로 받고 싶다면, 잡담이 아닌 진정한 대화가 필 요하다면, 하지만 주변에 당신에게 위로를 던져줄 사람도 말을 걸어줄 사람 도 없다면, 혼자 외로움을 안고 싸우지 말고 초대를 수락해 보 라.

종교를 위함이 아닌, 모두를 위한 무대를 만날 수 있 을 것이다.

공연기간 :  2011년 7월 21일(목) ~ 2011년 10 월 23일(일) 

공연장소 : 윤당아트홀 2관티켓

가격 : 일반석 4만원     

문의 : 02)518-9522

 

뮤지컬 <표절의 왕 >

베끼고, 끼워넣고? 날로 먹 고!

 표절’이라는 민감한 사안을 솔직하고 유쾌하게 풀어낸 뮤지컬 <표절의 왕>. 2010년 DIMF(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창 작지원작으로 선정, 총 6개의 창작지원작 중 가장 큰 관심과 주목을 한 몸 에 받으며 첫 선을 보였다.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로 창작 뮤지컬 신화 의 포문을 연 작가 최은이가 1년에 걸친 수정 끝에 1920년대와 1990년대의 시공을 넘나드는 탄탄한 구성을 만들어 냈다.

이와 함께 밴드 와이낫의 리더 주몽(본명 전상규)이 참 여해 펑크, 테크노, 일렉트로닉 등 다양하고 신나는 음악으로 무장했다. 여 기에 신체활용과 무대 위의 판타지를 다루는 재주가 뛰어난 이재진 연출이 만나 명실상부 소극장 뮤지컬의 진수를 준비한다.

발표하는 곡마다 표절 시비에 휘말려 ‘표절의 왕’, ‘퀼트의 달인’이란 별명을 갖고 있는 작곡가 조난파. 그는 지금까지를 반 성하고 진짜 자신의 내면을 울리는 진실한 노래를 쓸 수 있을까?

더 이상 낯설지 않은 ‘표절’, 하지만 아무도 드러내 지 않으려 하는 ‘표절’을 이제는 세상과 터놓고 이야기할 때다.

공연기간 : 2011년 9월 2일(금) ~ 2011년 10월 30일 (일)   

공연장소 : 원더스페이스 동그라미극장

티켓가격 : 일반석 3만5,000원            

문의 : 02)1666-579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