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연극 <수상한 흥신소> / 연극 <연애시대>
상태바
공연 : 연극 <수상한 흥신소> / 연극 <연애시대>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1.12.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CULTURE : 공연

연극 <수상한 흥신소 >

소울 충만 초특급 감동 코미디!

2010년 여름 초연 이후, 대학로에서 입소문만으로 연극 계를 놀라게 했던 <수상한 흥신소>가 지난 9월 앵콜 연장공연에 돌입 해 공연 막바지에 이르고 있다.

<수상한 흥신소>의 자타공인 백수이자 고시생인 오상우에게는 특별한 능력이 있다. 바로 죽은 영혼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있 다는 것! 엘리트 경영학도 출신의 귀신 김동현과 만화작가가 꿈이었던 귀 신 오덕희와의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상우는 기발한 사업을 시작하게 된 다. 갑작스레 죽은 영혼들이 살아생전 미처 해결하지 못한 중요한 일들을 대신해서 해결해 주는 것! 이에 상우는 정체불명의 흥신소를 차려 본격적 인 영업에 나서게 되는데….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와 구성, 매 순간 터지는 깨알 같 은 웃음과 폭풍 감동까지 오감을 만족시키는 <수상한 흥신소>는 진정 한 웰메이드 연극이 무엇인지를 관객들에게 분명히 깨우쳐 준다. 기대만 큼, 풍성한 입소문만큼, 젊은 집단의 열정만큼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 다.

공연기간 : 2011년 9월 30일(금) ~ 2011년 11월 13일 (일)

공연장소 : 대학로 아티스탄홀

티켓가격 : 일반석 2만5천원 문의 : 010- 6637-7394

연극 <연애시대 >

헤어지고 다시 시작된 그들의 연애

일본작가 故노자와 히사시의 소설 <연애시대>. 이 책은 출판되었을 당시 4회 시마세이 연애문학상을 수상했으며 동명의 소 설을 원작으로 한 국내 드라마 역시 명품 드라마라는 호칭을 얻으며 인기리 에 방영, 대한민국에 ‘연애시대’ 신드롬을 일으킬 만큼 큰 반향을 불러일 으킨 바 있다. 소설과 드라마에 이어 동숭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연극으로 재 탄생 된다.

‘이혼 후에도 가족처럼 친구처럼 지내는 삶’을 테마 로 복잡한 연애 사정과 싱글들의 연애 바람을 위트 있게 그렸다. 사랑으로 만난 두 사람이 헤어졌지만 서로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간직하고 헤어진 후 비로소 시작된 연애. 이혼한 뒤에서야 서로 사랑했고 함께했던 시간들 이 진정으로 행복한 순간이었음을 깨닫게 되는 20대 부부의 연애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펼쳐낸다.

우리, 다시 한 번 서로에게 반할 수는 없을까? 늦가을 다시 시작된 연애 속으로 들어가 보자.

공연기간 : 2011년 9월 23일(금) ~ 2011년 11월 20일 (일)

공연장소 : 동숭아트센터 소극장티켓

가격 : 전석 4만원

문의 : 02)556-59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