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뮤지컬 <커피프린스 1호점> 외
상태바
공연 : 뮤지컬 <커피프린스 1호점> 외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2.05.1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ecial Report┃공연

 

 

뮤지컬 <커피프린스 1호점>

갈 곳 없는 청춘 고은찬의

상상초월 꽃미남 프로젝트 다이어리

 

 

 대한민국 청춘남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며 ‘커 피 신드롬’을 세차게 몰고 왔던 드라마가 대학로에서 제일 잘나가는 스텝 과 배우가 만나 새로운 커피 신드롬을 일으킨다. 제작PD 겸 배우 김수로와 무한도전 ‘나름가수다-영계백숙’을 탄생시킨 김동연이 연출해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얼짱 꽃미남으로 인근 여학생들의 선망을 받고 있 는 고은찬. 하지만 그녀는 분명 스물네 살의 꽃다운 처녀로, 남자 행세를 하고 ‘커피프린스-1호점’에 취직한다. 식품회사의 후계자이며 ‘커피프린 스-1호점’ 사장인 최한결. 할머니와의 계약으로 어쩔 수 없이 다 쓰러져 가는 커피전문점을 인수받고, 꽃미남 ‘커피프린스-1호점’을 세운다. 인연 인지 악연인지 틈만 나면 티격태격 하는 고은찬과 최한결. 하지만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최한결은 남자로 알고 있는 종업원 은찬에게 마음을 빼앗기 게 된다.

두 개의 사랑이 만나는 비밀스러운 공간 커피프린스 1 호점으로 놀러가 보자.

 

공연기간 : 2월 24일(금)~4월 29일(일)

공연장소 : 대학로 문화공간 필링 1관

티켓가격 : R석 5만5,000원 / S석 4만4,000원

문의 : 02)548-0597~8

 

 

연극 <서툰 사람들>

서툰 사람들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코믹로맨스!

 

 

2007년 연극열전2 공연 당시, 유료점유율 102%를 기록 하고 전 회, 전 석 매진되었던 서툰 사람들이 돌아온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야기꾼 장진과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시도하는 팔색조 배우 정웅인, 예 지원 그리고 <서툰 사람들>로 첫 연극무대 데뷔를 앞두고 있는 배우 이채영 외에도 실력파 연기자들이 포복절도할 웃음을 들고 찾아왔다.

 직업은 도둑이지만 이 집 저 집 배려해 주며 친절 하게(?) 터는 서툰 도둑 장덕배, 훔쳐갈 것도 없는 자기 집에 도둑이 든 게 안타까워 비상금 위치까지 알려주는 오지랖 넓은 서툰 집주인 유화이. 절대 친해질 수 없을 것 같은 이 둘은 얼굴만 마주치면 티격태격, 옥신각신 이다. 그리고 급기야는 서로 친구가 된다. 때마침 아래층 남자 김추락은 분 신자살 소동을 벌이고, 유화이를 짝사랑하는 서팔호, 화이의 유별난 아버 지 유달수까지 찾아오며 상황은 점점 묘하게 꼬여 간다.

 남의 집 털어가는 도둑질도, 도둑놈 맞이하는 집 주인 노릇도 영 서툰, 그와 그녀의 하룻밤 대소동 속으로 들어가 보 자.

 

공연기간 : 2월 11일(토)~5월 28일(월)

공연장소 : 동숭아트센터 소극장

티켓가격 : 3만5,000원

문의 : 02)766-60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