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 면접 메이크업 뷰티 & 글루밍
상태바
메이크업 : 면접 메이크업 뷰티 & 글루밍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2.05.17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ecial Report┃ 메이크업  면접 메이크업 뷰티&그루밍

 

 

 2012 신입 공채에서 성공할 그녀&그들의

 비결은 얼굴빛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각종 기업의 최종 면접 준비 에 여념이 없는 지금, 취업하는 것이 워낙 어려워진 탓에 오히려 취업 포기 자가 늘어나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도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다. 그럼에 도 불구하고 여전히 경쟁적으로 스펙 쌓기에 열을 올리고 있어 스펙만으로 는 지원자들을 평가하고 골라내기가 힘들어진 실정이다. 상황이 이렇다 보 니 면접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비슷비슷한 스펙 사이에서 면접관에 게 선택된 그들은 얼굴빛부터 차이가 난다. 깨끗하면서도 생기 있게 빛나 는 얼굴은 면접관의 호감을 얻고, 자연스레 신뢰를 느끼게끔 해준다. 성공적인 취업으로 이끌어 줄 뷰티& 그루밍 비결을 알아보자.

 

 

화사한 피부 표현으로 생기 넘치는 인상 만들기

 화사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첫 단계는 무엇보다 균일하고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을 하기 위한 밑바탕을 잘 가꿔 놓아야 메 이크업을 완성하였을 때 속부터 환한 피부로 밝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잡 티 없는 환한 피부는 지속적인 관리를 필요로 한다. 환경적 요소에 의해 칙 칙해지기 쉬운 피부톤을 평소에 화이트닝 케어로 꾸준히 관리해 주자. 깨끗 하고 균일한 피부 톤을 완성 한 후, 너무 어둡지 않은 컬러의 베이스 제품 을 선택해 전체적으로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포인트다. 그렇 다고 해서 얼굴만 하얗게 뜨는 메이크업으로 부조화를 이루지 않도록 주의할 것.

먼저 수분이 많이 함유된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가볍게 피부 톤을 보정한 뒤 컨실러와 수분 에센스를 적당량 믹스해 커버가 필요 한 부분에 한 번 더 얇게 발라준다.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하이라이터를 이 용해 얼굴에 빛을 주는 것. 이마-콧등-눈 아래-턱에 터치해 발라 주면 피 부 속부터 나오는 은은한 광을 연출할 수 있다.

 

추 천 제품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퓨리파잉 마스크

칙칙한 피부 톤 케어 및 각질 멜라닌 케어를 위한 1회 용 브라이트닝 워시 오프 마스크. 마르지 않는 촉촉한 크리미 소프트 클레 이 팩의 제형으로 흡착력은 최대로, 피부 건조와 당김은 없이 편안함이 특 징.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스팟

미백 성분을 안정시키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신개념 화이트닝 파우더 스팟 앰플. 비타민 B1복합 체, 감초 추출물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에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멜라닌 의 생성부터 예방까지 완벽하게 케어.

 

라네즈 메이크업 브라이터

펄감이 가미되어 투명 하고 화사한 자연 피부 광택을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 브라이터. 눈꽃처럼 얇고 보드라운 ‘Snow Crystal Powder’에 의해 피부빛이 다중 반사되어 입 체감 있게 표현해 주고, 미세한 펄이 은은하게 빛나 건강하고 윤기 나는 도 자기 같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면접 시, 백전 백승하는 남자! 비결 은 바로 깨끗하고 환한 피부

면접과 같이 중요한 순간, 잘 차려 입은 수트와 어울리 는 깔끔한 인상은 필수이다. 때문에 이제 남성들 역시 매끄럽고 환한 피부 를 간직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과 달리 남성 피부는 면도나 흡연, 음주 등으로 매일같이 자극 받고 있기 때문에 세안 후 반드시 스킨케어 제품을 챙겨 발라 주어야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가꿀 수 있다. 특히나 피부 톤이 칙칙해 보이고 어두워 보이기 쉬운 환절기에는 남성들을 위한 남성 전용 브 라이트닝 제품으로 균일하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가꾸어 보자.

깨끗한 피부 바탕 위에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된 BB크림 을 얇게 펴 발라 주면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잡 티까지 커버하며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 주어 티 나지 않게 당당한 남자의 얼굴빛을 완성시켜 준다. 이처럼 깨끗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어 필하기 위해서는 잘 관리되어 보이는 말끔한 피부가 첫 번째 조건이라는 것 을 명심하자.    

 

추 천 제품

라네즈 옴므 퓨어 브라이트닝 필링 클렌저

단 한 번의 사용으로 각 질 제거와 클렌징이 용이한 필링 클렌저. 칙칙한 피부를 맑게 정화시켜 준 다.

 

라네즈 옴므 퓨어 브라이트닝 플루이드

스킨과 로션이 하나로 합쳐 진 미백 기능성 플루이드. 칙칙해지기 쉬운 남성 피부를 생기 있고 환하게 가꿔 준다.

 

라네즈 옴므 퓨어 브라이트닝 에센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비타민 B3로 피부를 환하게 밝혀 주는 오일-프리 타입의 브라이트닝 에센 스.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해준다. 브라 이트닝 파우더의 강력한 피부 톤 보정 효과로 피부를 생기 있고 환하게 만 들어 준다.  

 

 

자료제공 | 아모레퍼시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