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공모전 : 탐앤탐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상태바
이달의 공모전 : 탐앤탐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2.05.1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CONOMY FOCUS┃이 달의 공모전  

 

 

탐앤탐스동아리 문화생활지원 프로젝트

“2012 우리 동아리를 소개합니다”

 

탐앤탐스를 사랑하는 창립 1년 이상 의 동아리 또는 동호회 회원을 대상으로 공모전이 개최된다.

최고 동아리 5팀에게 1년간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동아리 소개와 자랑이 담긴 개성 있는 동아리 로고송을 UCC로 제 작해 탐스놀이터(cafe.naver.com/tomsnoriteoh)에 올리고 홍보하면 된다.

시상내역은 다음과 같다.

 

※ 영화관람권·뮤지컬초대권은 격월로 지정 영 화 및 공연의 초대권 제공

※ 경품내역의 티켓 수량은 1매1인권 기준

※ 각 팀당 1천만 원 상당의 연간 문화생활 지원 혜택

 

 응모 일정은 4월 29일(일)까지며 심사 기준은 창 의력, UCC 작품의 완성도, 활용 가능성, 표현력, 브랜드 홍보, 동아리 협동 력 등을 평가하는 내부 심사와 탐스놀이터 추천 수 및 댓글 응원지수를 합 한 네티즌 심사로 이루어진다.

접수 방법은 동아리의 개성이 담긴 가사(영상 내 가사 삽입 필수)에 곡 형태는 자유이며  UCC영상유형도 사진, 애니메이션, 스톱모션, 실사촬영 등 형식은 자유다. 길이는 30초 분량(~40초 이내)으로 동아리의 특성이 담긴 소품 이외에 탐앤탐스 브랜드 및 매장, 메뉴 요소를 반드시 활용해야 한다.

 

▶ 접수 : 탐앤탐스 네이버 공식카페 탐스놀이터 cafe.naver.com/tomsnoriteoh

▶ 문의 : 070)7164-7945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프로 모션 담당자

▶ 이메일 : luna@tomntoms.com

 

 

 

중앙선거관리위원회제1회

대한민국 선거사진 대전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대한 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유권자의 선거 참 여 및 선거 관리의 희노애락, 정정당당한 선거 운동 및 정책 경쟁, 선거를 통한 화합과 축제 분위기의 장, 선거에 관련된 부끄럽고 개선해야 할 모 습, 선거의 의미에 대한 이해 등이다.

시상내역은 다음과 같다.

(예선)(본선)

 응모 일정은 4월 16일(월) ~ 4월 20일(금)까지이 다. 16개 시·도별로 작품을 접수하여 예선을 실시하고, 예선 당선작 (동상 이상)을 대상으로 본선을 실시한다.

 작품 형식은 선거와 관련된 주제로 자유롭게 제작 하면 되고, 작품 수에도 제한이 없다.

작품 규격은 크기나 용량에 제한이 없으며, 디지털파일 로 제출하면 된다. 홈페이지에 작품별로 출품신청서와 함께 작품을 업로드 하면 된다.

 

▶ 홈페이지 : www.electionfestival.com

▶ 문의 : 02)503-0863, 96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