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 면접 립 메이크업
상태바
메이크업 : 면접 립 메이크업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2.06.1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 CULTURE┃메이 크업 면접 립 메이크업

 

 

생기 있는 첫인상의 마침표!

면접 메이크업 입술 연출법-종류와 색상 선택까지

 

 

립스틱을 바를지, 립글로스를 바를지는 평소 그날의 기분에 따라 고르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렇다면 면접을 앞둔 아침에는 무엇 을 선택하는 것이 옳은 결정일까? 립글로스는 귀엽고 청순한 느낌을 연출하 며, 립스틱은 색상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자 신에게 맞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알맞은 색상까 지 고르는 것은 면접관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한 첫걸음이 아닐까?

 

매트한 립스틱에 립글로스로 생기를

 면접 메이크업 시, 립 컬러를 선택할 때는 얼굴색 보다 너무 밝은 컬러를 골라 얼굴이 창백해 보이거나, 너무 어두운 컬러를 선택해 우울한 인상을 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최대한 자 신의 입술과 피부색을 고려하여 어울리는 색으로 선택하는 것이 포인 트.

 따뜻해진 날씨만큼 강해진 자외선으로부터 입술 도 보호해야 할 때이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립밤으로 입술각질을 정 리하고 보습을 더해 준다. 그 다음 립스틱을 입술 안쪽부터 색상을 채워 입 술 라인을 너무 강조하지 않도록 한다. 그런 후 립글로스를 사용하여 입술 에 생기를 더해 준다. 이때 너무 과하게 반짝거리지 않게 조심할 것.

 

립스틱 색상 고르기

 립스틱 색상은 기본적으로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야 한다. 얼굴 톤이 밝은 편이나 노란 편인 동양인 여자들은 기본적으로 코 럴 컬러 계열이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얼굴 톤이 어두운 편이라면 립스틱 색상을 고르는 것에 고심을 하기보다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 지 연출에 주력해야 한다. 베이지 컬러가 기본으로 들어간 핑크베이지 컬러 나 오렌지가 가미된 누드베이지는 단정한 이미지 연출에 도움을 주는 색상 이다.

 

 

자료제공 | 아모레퍼시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