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연극<잊을 수 없는> /뮤지컬<비밥>
상태바
공연 : 연극<잊을 수 없는> /뮤지컬<비밥>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2.09.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목 없음

LIIFE CULTURE┃공연

 

 

연극 <잊을 수 없는>

유쾌! 스릴! 호기심! 반전! 여운!

 

2012년 가장 HOT한 연극으로 꼽히는 <잊을 수 없는> 은 대한민국 대표 연극배우들의 긴장감 넘치는 연기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누가 보더라도 탁월한 연기력과 끼를 갖춘 화려한 캐스팅 을 자랑한다. 또 직접 두 눈으로 보지 않고선 도무지 알 수 없는 의문형의 연극 형식으로 코미디에 있어야 할 유쾌함과 스릴에 호기심까지 혁신적 콘 텐츠를 갖춘 새로운 연극을 경험할 수 있다.

20년 전 여름 대학 시절, 같이 등산하던 5명의 친구들은 계곡이 범람하면서 산장에 갇히게 된다. 산장에서 밤을 보내던 중 친구 한 명이 실종됐고, 그 후 그를 추모하기 위해 함께 등산했던 친구들은 매년 산 에 올랐다.

어김없이 올해도 간단히 추모식을 마치고 돌아가려던 일행 은 갑작스러운 폭우로 계곡물이 불어나 꼼짝없이 산장에 갇히고 만다. 생명 의 위협을 느낀 일행들은 살기 위해 기억하고 싶지 않은 20년 전 과거의 일 들을 대면하게 된다.

 

 

공연 기간 : 2012년 7월 5일(목) ~ 2012년 9월 23 일(일)

공연 장소 : 대학로 스타시티 O씨어터

티켓 가격 : 일반석 3만 원

문의 : 02)6414-9793

 

 

 

뮤지컬 <비밥>

한국 대표 음식‘비빔밥’이 퍼포먼 스로 태어난다!

 

수많은 해외 스타들이 엄지손가락을 치켜 든 1등 기내식으로 세계인의 관심을 입증받은 비빔밥! 2009년 ‘비밥 코리 아’라는 30분 공연물로 첫 탄생을 맞이했으며 각종 음식 행사에서 호평을 받은 이후 업그레이드된 60분짜리 공연으로 2010년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 에 참가하기에 이르렀다.

신나고 재미있는 무대는 당시 에딘버러에 서 폭발적인 매진 사례와 언론의 호평을 기록했으며 이후 무대는 더욱 업그 레이드 되었다. 음식을 소재로 한 공연은 세계적으로 유례가 없는데, <비밥>은 한국의 대표 음식‘비빔밥’을 만드는 과정을 모티브로 해서 누 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넌버벌 퍼포먼스 형식으로 만든 것이다.

비빔밥을 만드는 소리,‘ 식재료를씻고썰 고볶고먹고’가비트박스와아카펠라로, 비빔밥을만드는모습은비보잉, 아크로 바틱, 마샬 아츠 등 역동적인 춤으로 펼쳐지며 모든 요소들이 비빔밥의 재 료처럼 조화롭게 한데 어우러진다. 그리고 공연 중 비빔밥을 시식하는 경험 까지, 비빔밥의 맛과 멋을 알릴 수 있는 특별한 감동의 시간이 될 것이 다 .

 

공연 기간 : 2012년 3월 20일(월) ~ 2012년 12월 31일(월)

공연 장소 : 비밥 전용관

티켓 가격 : VIP석 6만 원 / R석 5만 원 / S석 4만 원

문의 : 02) 766-08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