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연극<드립걸즈>/ <헤드윅>
상태바
공연 : 연극<드립걸즈>/ <헤드윅>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2.10.1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목 없음

LIFE&CULTURE┃ 공연

 

 

<뮤지컬 드립걸즈 >

그녀들의 ‘폭풍드립’이 시작된다!

 

안영미, 강유미, 정경미, 김경아 주연의 국내 최초 개그우먼 코믹컬 <드립걸즈>.코믹컬 <드립걸즈>는 KBS <개그콘서트>의‘분장실의 강선생님’코너로 인기를 끌었던 주역 들인 안영미, 강유미, 정경미, 김경아가 3년 만에 다시 뭉쳐 그동안 KBS <개그콘서트>와 tvN <코미디빅리그>등 방송에서는 보여주지 못 했던 화끈하면서도 재기발랄한 개그와 노래, 퍼포먼스를 라이브로 전달하 는 신개념 멀티쇼이다.

‘김꽃두레’안영미,‘ 강선생님’강유미, ‘ 국민요정’정경미,‘ 미녀 개그우먼’김경아 등 이미 각자의 캐릭터를 구축하며 개그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네 명의 개그우먼 은 자신들의 캐릭터를 적극 활용하면서 화끈하면서도 리얼한 쇼를 펼쳐 관 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미용, 패션, 음악, 요리, 육아 등 여성 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각 코너별로 녹여내 단순히 웃음을 주는 개그 공연을 넘어 공감과 카타르시스를 통한 힐링 공연을 지향한다.

 

 

공연 기간 : 2012년 9월 1일(토) ~ 2012년 10월 28일(일)

공연 장소 : 컬처스페이스 엔유

티켓 가격 : R석 50,000원 / S석 40,000원

문의 : 1588-0688

 

 

뮤지컬 <헤드윅 >

금세기 최고의 스타일리쉬 록 뮤지컬

 

국내 중소극장 뮤지컬 역사상 가장 큰 이 슈와 기록을 세운 최고의 뮤지컬 <헤드윅>. 2005년 초연 전회 매진 이래 총 6회 시즌 평균 유료 객석 점유율 96%, 역대 공연 유료 객석 점유 율 1위, 총 유료 관객 30만 명 관람, 국내 뮤지컬 역사상 최초로 올림픽공 원 올림픽홀, 실내체육관 등 대형 체육관 콘서트 개최 및 원작자이자 오리 지널 캐스트인 존 카매론 미첼의 방한 합동 공연,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 를 배출하고 최고의 스타들이 공연해온 뮤지컬 스타 사관학교 등 헤드윅을 설명하는 말은 너무나도 많다.

싸구려 의사로 인해 성전환 수술에 실패 한 동베를린 출신의 트랜스젠더 락커‘헤드윅’의 미국 투어를 파격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비주얼, 심장을 멎게 하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그려낸다. 공연 을 보는 동안 어느 새 동독 출신 트랜스젠더 록 가수의 이야기는 우리 모두 의 이야기로 다가온다. 아픈 과거를 가진, 분노를 품고 사는, 사랑을 갈망 하는,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찾고자 하는, 잃어버린 반쪽을 찾고자 하는 이 들의 이야기. 헤드윅의 기나긴 여정의 끝은 어디일까?

 

 

공연 기간 : 2012년 8월 11일(토) ~ 2012년 10월 21일(일)

공연 장소 : KT&G 상상아트홀

티켓 가격 : R석 66,000원 / S석 55,000원

문의 : 02)3485-8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