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국제사랑 영화제 外
상태바
서울 국제사랑 영화제 外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4.03.2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국제사랑 영화제 http://siaff.kr/
서울국제사랑영화제 공식단편경쟁부문 출품공모 2014

서울국제사랑영화제(Seoul International Agape Film Festival)는 사단법인 필레마가 주최하고 서울국제사랑영화제 집행위원회와 필름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다. 이는 국내외 우수한 단편영화들을 찾아 소개하고 시상을 통해 영화 인재들을 발굴 지원하며 단편영화의 활성화와 창조적 영화의 다양성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영화제이다.
오는 5월 22일(목)부터 31일(토)까지 2012년 5월 이후에 제작 완료된 30분 이내의 단편 영화를 픽션,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실험영화 등 작품 장르에 대한 제한 없이 출품할 수 있다. 단, 반드시 영어 자막이 있어야 하며 본 영화제가 담고자 하는 가치를 주제로 해야 한다.
시상 내역으로는 아가페상(1편)?상금 500만 원, 심사위원상(1편)-상금 200만 원, 관객상(1편)-상금 50만 원, 연기상(1편)-상금 50만 원이 주어지며 영화제 측에서 상영 횟수와 날짜, 시간, 상영관 등을 결정해 상영한다. 또한 국내외 여타 방송채널에 특집 방영을 추진할 경우, 서울국제사랑영화제는 저작권자에게 프로그램 동의를 구한 후 상영하게 된다.
출품 방법은 2014년 3월 31일 자정까지 필요 서류와 함께 출품접수처인 서울국제사랑영화제 사무국 프로그램팀으로 배송을 완료해야 하며 필요한 서류는 서명된 출품 신청서 1부, 심사용 DVD 2매(DVD에 반드시 감독 이름/작품명/상영시간 기재), 감독 사진 1장(JPG, GIF, PNG/해상도 300dpi 이상), 영화 스틸 이미지 파일 3장, 영화 포스터 이미지 파일(보유자에 한함) 등이다.

문의 : 서울국제사랑영화제 사무국 프로그램팀 02)743-2536 E-mail : program2@siaff.kr

한국장애인고용공단 www.keadcontest.co.kr
2014 장애인고용 인식개선 작품현상 공모전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고용노동부에서는 장애인고용과 관련한 내용으로 “함께 일하는 세상, 우리가 있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에서 작품현상을 공모한다. 오는 3월 12일(수) 저녁 6시까지 접수를 받으며 오는 28일에 결과를 발표한다.
지원 자격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공모 분야는 △에세이 △인쇄매체 디자인 △사진 등 3개 분야다. 출품 규격은 각 분야별로 상이하다. 에세이는 A4용지 4매 내외로 작성하며, 인쇄매체 디자인은 A3사이즈 10MB 이하로, 사진은 1600*1200픽셀 이상의 고해상도로 10MB이하로 해야 한다.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각 부문별로 최우수상은 상금 250만 원, 우수상 100만 원, 장려상 50만 원이 수여되며 각 부문별 작품의 수준에 따라 입상작은 축소될 수 있다. 덧붙여 입상작 활용 시 작품에 수상자의 이름과 공모전 수상작품임을 명기 한다.
응모작은 타 공모전에서 미발표된 작품이어야 하며, 이미 발표된 작품과 유사한 것으로 확인될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되고, 작품과 관련된 초상권?저작권에 문제가 없어야 하며, 문제 발생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한다. 또한 입상작은 공단에서 장애인고용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나 외부의 공익적 목적을 위하여 다양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문의 : 02)334-7005

프루덴셜 사회공헌재단 www.prufoundation.or.kr
조혈모세포(골수) 기증확대를 위한 프로젝트 공모전

푸르덴셜 사회공헌재단은 2007년 설립된 공익재단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공헌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2014 푸르덴셜 Project CD34’는 동아리 또는 동아리 내의 팀이 공익마케팅 프로젝트를 직접 기획하고 직접 실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 자격은 △수도권 및 6대 광역시 소재 대학의 학내 동아리 또는 연합 동아리 △마케팅, 광고, 이벤트, CSR, 자원봉사, 사회적기업, 창업 등 관련 경험이 있는 동아리 △설립 1년 이상 경과하였으며 상시 활동 인원 5명 이상인 동아리로, 프로젝트 상시 참여자 3명 이상으로 동아리 내 여러 팀 신청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3월 1일부터 28일까지이고, PT는 오는 4월 4일에 진행된다. 구체적 예산 및 실행 계획이 포함된 조혈모세포(골수)에 대한 인식 개선 프로젝트를 주제로 공익광고, 캠페인, 이벤트, 기타 어떤 형식이든 가능하지만, 직접적인 기증희망등록(채혈) 활동은 포함하지 않아야 한다.
예산안이 포함된 20매 내외의 PPT는 신청서 1부, 프로젝트 기획서(예산 포함) 1부를 이메일(jhlim@prufoundation.or.kr)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선발팀은 2014년 4월부터 2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최대 1,000만 원의 사업비와 월 100만 원의 동아리지원금이 별도로 지원된다. 또한 공모전 시상 및 프로젝트 활동인증서도 팀원별로 수여된다.

문의 :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02) 2144-2084, jhlim@prufoundation.or.kr

㈜대원씨아이 www.dwci.co.kr
니들북 출판기획, 창작원고 공모전

“당신의 책을 만들어 드립니다” 여행/취미/건강 분야에서 꼭 필요한 정보와 이야기를 전하는 니들북을 통해 예비 작가들의 이야기를 펼쳐볼 수 있다. 참신한 매력을 가진 필력이 있는 작가나 예비 작가라면 기성, 신인 구별 없이 누구나 자신의 원고를 책으로 만들 수 있다. 기성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참신한 원고로 새로운 책을 만들어보자.
지난 1월 6일부터 진행된 응모는 오는 3월 9일까지이며 응모 분야는 ①출판기획안 ②창작원고(로맨스소설/에세이/여행·취미·실용 분야)로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기획 분야는 첨부된 양식에 맞게 작성된 기획서 1부를, 원고 분야는 원고 개요(파일 첨부)와 200자 원고지 700매 이상의 원고 파일을 모두 [분야/이름/제목]의 형식을 가진 파일명으로 이메일 dw_ndbook@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작품들은 4월 7일 대원씨아이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하며, 기획 분야: 최우수작 100만 원(1명), 우수작 50만 원(0명), 가작 30만 원(0명)의 상금이 수여된다. 원고 분야는 출판계약 후 출간 혜택이 주어진다. 단, 비선발작품에 대해서 협의에 따라 출판 기회가 부여될 수도 있다.
수상작이 이미 공개 발표된 작품, 타 공모전 입상작 혹은 타 작품을 모방한 것으로 인정될 경우 무효처리 되며, 출간 일정은 당사와 협의 후 조정될 수 있다. 채택된 저작원고의 경우 당사와 협의하여 출판계약을 체결하여 출간하게 되며 출간 방향 및 계획에 적합한 응모작이 없을 경우 시상하지 않을 수 있다.

문의 : dw_ndbook@naver.com, 02)2071-2094, Fax. 02)749-21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