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부터 색조까지 완벽하게! 상큼한 캠퍼스 첫사랑이 되자
상태바
기초부터 색조까지 완벽하게! 상큼한 캠퍼스 첫사랑이 되자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4.03.2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4월 메이크업 - 피부 관리

봄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봄을 맞아 움츠렸던 모든 것들이 깨어나기 시작한다. 내 피부도 마찬가지. 봄을 맞이해 새롭게 단장할 필요가 있다. 봄바람이 불어오는 캠퍼스, 담장에 개나리가 피기 시작하는 출근길도 봄을 알리듯, 내 피부와 얼굴에도 봄을 알리는 신호를 켜보자.
미인이라면 놓칠 수 없는 것이 깨끗한 피부. 잡티 하나 없이 봄을 닮아 화사한 피부색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팁, 두드려라 그러면 맑아질 것이다! 에센스 단계에서 아래 제품들을 이용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주자. 그리고 양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듯 5초 동안 톡톡톡 건드려보자. 그런 다음 다섯 손가락을 이용해 피부를 튕기듯 물결 마사지로 마무리하면 당신의 피부도 봄을 닮아 화사해질 것이다.



 

1. 첫사랑의 첫 번째 조건은 속부터 맑고 하얀 피부
국민 첫사랑 수지가 가장 눈길을 끌었던 것은 바로 하얀 피부! 4월 캠퍼스 새 학기, 봄을 맞이해 캠퍼스 첫사랑이 되기 위하여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하는 것도 바로 맑은 피부이다. 단지 메이크업으로 피부 톤을 가리기에는 역부족, 이제는 피부 속부터 맑게 가꿔야 한다. 더페이스샵 씨눈 에센스는 씨앗 속의 씨앗, 씨눈을 주원료로 하여 200% 농축된 영양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피부 속부터 더욱 맑아지기 위해서는 씨눈 에센스와 10초 두드림 마사지를 함께 하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에 톡톡톡 두드리듯 흡수시키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가 맑고 탱탱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양손으로 매일 아침, 저녁마다 맑은 피부를 생각하며 10초 두드림 마사지를 한다면 나도 모르게 수지처럼 보송보송하고 맑은 피부를 가지게 될 것이다.

2. 자외선은 차단하고 화사한 봄의 컬러는 흡수하자!
피부 속부터 맑은 피부가 완성이 되었다면 하얀 도화지 같은 피부에 화사한 봄의 컬러를 입혀보자! 먼저, 자외선이 강하면 피부 톤은 물론 주근깨와 기미로 인해 피부가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니, 촉촉한 선크림으로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준다. 백탁 현상과 끈적이는 선크림이 싫다면,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피지 잡는 수분선을 이용해보자.
수분은 채우고 피지는 잡아주어 보송보송하게 자외선을 케어해준다. 선크림과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마무리했으면,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인 립스틱을 발라준다. 색조 메이크업의 하이라이트인 립 컬러는 어떤 색상을 바르냐에 따라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색조 메이크업 중에서 가장 중요하다.
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핑크 컬러는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하고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는 립 컬러이다. 올해 유행하는 핑크 컬러는 색감이 선명한 핑크 컬러이다. 더페이스샵 신제품인 레슨04. 페이스 잇 아티스트 큐브 립스틱(소프트) 제품 중 허그핑크 컬러는 가장 핫한 컬러이다. 일반 글로시한 립스틱보다 우수한 밀착력으로 지속력이 우수하며, 자연스러운 데일리 컬러부터 비비드한 포인트 컬러까지 덧바를수록 맑고 생생한 컬러감을 표현할 수 있다. 따뜻한 봄날, 캠퍼스의 첫사랑이 되고 싶다면 남들과 다르게 기초부터 색조까지 꼼꼼히 신경쓰자!

더페이스샵 씨앗 속의 씨앗 피부 속 맑은 씨눈 에센스
더페이스샵 ‘씨앗 속의 씨앗 피부 속 맑은 씨눈 에센스’는 토종씨앗의 씨눈에서 찾은 5가지 맑은 에너지 (피부 톤업, 피부결, 수분도, 탄력, 윤기)로 속부터 빛나는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필수 에센스이다.
피부 속 맑은 씨눈 에센스의 주원료인 씨눈은 씨앗보다 200% 농축된 성분을 함유한 씨앗의 정수로 영양의 보고로 불린다. 특히 제품에 사용된 GMO FREE의 착한 토종씨앗은 1년 중 10월 한달간만 자연에서 채취가 가능해 더욱 소중하며 자연의 신선한 효능을 그대로 담고 있다.

*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GMO FREE 착한 토종씨앗 씨눈을 사용
* 미백 /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더페이스샵 내츄럴 선 에코 피지 잡는 수분 선 SPF40/PA+++
더페이스샵 ‘내츄럴 선 에코 피지 잡는 수분 선’은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피부 속 수분은 채워주고, 불필요한 피지는 잡아주어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프라이머 겸용 선 제품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모공은 가려주고 요철은 메워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 가능한 특징이 있다.

<사용방법>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원하는 부위에 적당량을 덜어 골고루 펴 발라준다.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더페이스샵 LESSON 04. 페이스 잇 아티스트 큐브 립스틱(소프트)
젤 프라이머 성분이 촉촉한 광택감을 부여하고 쫀쫀하게 입술을 감싸 윤기 가득한 볼륨입술로 표현해주는 프라이머 립스틱이다. 답답한 립스틱 제형이 부담스럽거나 입술주름이 많은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일반 글로시 타입 립스틱보다 우수한 밀착력으로 지속력이 우수하여 자연스러운 데일리 컬러부터 비비드한 포인트 컬러까지 덧바를수록 생생하고 맑은 컬러감을 표현할 수 있다.

 

 


기초부터 색조까지 완벽하게! 상큼한 캠퍼스 첫사랑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