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첫사랑 수지의 남다른 ‘촉촉탱탱’ 뷰티 시크릿!
상태바
국민 첫사랑 수지의 남다른 ‘촉촉탱탱’ 뷰티 시크릿!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4.03.2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쌀한 겨울 날씨에 나의 피부는 점점 매말라가고 있다. 건조한 날씨일수록 더 많은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할 때다. 스킨-에센스-로션 순으로 바르는 기초 화장 외에도 피부의 수분보호 제품을 사용하면서, 나의 소중한 피부를 보호하자. 세안 후 풍선을 불 듯 양 볼에 번갈아 바람을 불어넣는 동작을 반복해 얼굴 근육의 긴장감을 풀어주는 안면근육 체조도 함께 시도한다면 추운 겨울철에도 끄떡없는 탄력있는 피부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다.


1. 건조함은 가고 촉촉함만 남는다! 수지의 ‘촉촉’ 클렌징법!
요즘처럼 찬바람 쌩쌩, 내 피부의 촉촉함을 앗아가는 추운 겨울! 스킨케어의 보습만이 부족하다면 클렌징부터 바꿔보자. 스킨케어보다 클렌징이 더 중요하다는 것은 많은 여자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다. 하지만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 자꾸 행동으로 옮기긴 쉽지 않다. 이럴 때는 보습력이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더페이스샵 실크보습 클렌징 폼은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푹신푹신한 자연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망고씨드의 풍부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보들보들한 실크 피부로 가꾸어주는 보습 클렌징 폼이다. 클렌징부터 바꾼다면 기초케어는 자연스럽게 더 흡수가 잘되는 사실! 수지의 탱탱한 피부는 클렌징 단계부터 보습까지 케어한 결과물이다.

2. 촉촉하고 탱탱한 수지의 하트 볼륨 페이스 유지 비결!
국민첫사랑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 남녀노소 불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수지의 매력, 그 중에서도 촉촉하고 탱탱한 하트 볼륨 페이스는 수지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만큼 대중들의 관심이 대단하다. 촉촉하고 볼륨있는 두 볼과 날렵한 턱선이 만나 하트를 이루는 사랑스러운 얼굴을 뜻하는 하트 볼륨 페이스는 요즘 젊은이들에게 가장 각광받고 있는 뷰티 트렌드이다. 최근 들어 더욱 예뻐진 수지가 하트볼륨 페이스를 유지하는 비결은 다름아닌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하트볼륨 버터! 일명 ‘수지버터’로 불리는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하트볼륨 버터는 찬 바람이 부는 가을철, 많은 여성들을 건조로부터 구해주는 촉촉 보습 망고씨드와 살아있는 생탄력을 부여하는 하트씨드가 만나 촉촉 탱탱한 하트볼륨 페이스를 완성해준다.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하트볼륨버터는 뜨거운 사막에서도 100년을 사는 강한 생명력을 가진 망고나무의 씨앗에서 얻은 천연 식물성 버터가 깊은 보습과 영양을 풍부하게 부여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천연 망고씨드 버터가 보습 코팅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효과적으로 지켜주어 48시간 동안 셀 틈 없이 촉촉하고 볼륨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줄 수 있다. 밤샘 촬영 후에도 수지가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망고씨드 하트볼륩 버터 덕분! 또한 내장되어 있는 하트 볼륨 페이셜 스틱으로 적당량을 덜어 두손으로 지긋이 감싸 흡수시켜주면 더욱 촉촉한 볼륨감 있는 얼굴로 가꾸어 줄 수 있다.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하트 볼륨 버터 (주름개선기능성) [50ml / 24,900원]
천연 망고씨드 버터로 48시간 촉촉하게 래스팅해 보습 코팅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효과적으로 지켜주며 안정화된 촘촘한 겔 버터 겔 네크워크 공법으로 만들었기에 피부의 탄력감을 더욱 잡아주고 탱탱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GMO free의 착한 씨앗을 사용하여 자연의 신선한 효능을 피부에 그대로 전해주는 착한 성분의 버터이다.

더페이스샵 희망고 사랑촉촉 망고 바디버터 [150ml / 9,900원]
몸에 바르는 순간 피부에 사르르 녹아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실크처럼 매끄럽고 촉촉한 바디로 가꿔준다.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향긋한 천연 망고향과 귀여운 용기&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 좋다. 비타민 R,C,D, 마그네슘이 풍부하여 피부결 개선과 보습 효과 우수하고, 항산화 성분인 베타카로틴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노화 방지에 좋다.
* 파라벤, 벤조페논, 변성알코올, 트리에탄올아민,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탤크 無첨가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실크보습 클렌징폼 [150ml / 7,900원]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푹신푹신한 자연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망고씨드의 풍부한 보습 성분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보들보들한 실크 피부로 가꾸어주는 보습 클렌징 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