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an Ad
상태바
Post an Ad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4.05.0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5월

(하나금융)www.facebook.com/smarthongbodaesa
제 4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 모집

하나금융 그룹에서 하나금융그룹을 홍보할 대학생들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4기째로 대학생은 휴학생 포함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SNS를 운영하는 자나 컨텐츠 작성 능력이 뛰어난 자와 지정된 일자에 오프라인 활동 가능자면 더욱 좋다. △해외방문경험 △사진 △영상 △공연 △방송 △대외활동 △봉사활동 등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전형 후 선발하게 되며 지원기간은 지난 4월 10일(목)부터 오는 5월 10일(토)까지로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서는 15일(목)에 개별 통보한다. 또한 19일부터 이틀간 면접을 통해 26일 홍보대사 페이스북 공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선발된 70명은 최종 발표 후 7인 1팀, 총 10팀으로 구성해 오는 30일(금)과 31일(토)에 진행되는 발대식 및 O.T를 시작으로 8월 22일(금)까지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 내용은 하나금융그룹의 홍보 및 정해진 프로그램에 자율적으로 활동하게 되며,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과 공유의 창구역할을한다. 또한 전반적인 아이디어 제공 및 공식 행사 참여 등 기타 하나금융그룹과 관련된 프로모션/행사 진행 시 우선적으로 참여 혜택 제공된다. 우수 활동자에 한하여 향후 인턴 및 신입공채 지원시 우대 혜택이 있으며 우수 활동팀에게는 장학금도 지급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증/기념품 증정 및 포상이 수여되며 개인별 월 1회 활동비도 지급된다.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smarthana@hanafn.com)로 지원하면 된다.

문의 : 홍보대사 페이스북 메시지 www.facebook.com/smarthongbodaesa


(보건복지부·중앙치매센터) www.nid.or.kr
치매걱정 없는 세상을 만들어 갈 치매극복 선도동아리 모집

보건복지부와 중앙치매센터가 함께 치매걱정 없는 세상을 만들어 갈 치매극복 선도동아리를 모집한다. 무료로 치매선별검사방법과 치매예방법을 배우고 봉사활동에 활용할 수 있으며 봉사활동시간 인증은 물론 우수활동 동아리는 활동지원금과 상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매년 진행하는 의료 봉사 동아리 활동을 ‘치매 선별 검사’로 진행하는 동아리에 한해 지원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서 치매에 관한 교육도 받고, 어르신들이 치매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활동이다.
전국에 있는 모든 의료봉사동아리(연합동아리 포함)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기존의 의료봉사동아리를 대상으로 6월 말에 1일 6시간으로 교육대회를 실시한다. 이 교육에 참여한 동아리를 치매극복 선도동아리로 인증하게 된다. 인증된 동아리는 교육받은 내용을 바탕으로 방학 중 의료봉사 활동시 활용하며 활동결과보고서를 제출한 동아리를 대상으로 활동지원금과 시상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지난 4월 7일부터 5월 30일까지로 해당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주어진 항목에 맞는 문항을 작성해 신청하는 방법과,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다.

문의: arjeong@nid.or.kr / 031-628-6731 (정아름 연구원)



(삼성카드) www.samsungcard.com/younglab
호주 골드코스트 원정대 모집

삼성카드에서 올 여름, 금빛 해변과 드넓은 자연을 마음껏 달릴 기회를 제공한다.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골드코스틑 마라톤 대회와 호주 골드코스트 투어의 행운을 만끽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집중해보자.
삼성카드 Young Lab 사이트의 20대 회원이라면,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지난 4월 10일부터 오는 5월 23일 금요일 오전 11시까지이며 선발된 사람들에 한해서는 오는 7월 3일부터 3박 6일간의 일정으로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내가 Young Lab 원정대로 호주 골드코스트에 꼭 가야 할 이유’를 간단하게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온라인 접수와 면접을 통해 6월 5일 Young Lab 사이트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다.
선발된 10명의 지원자들에게는 호주 ‘골드코스트 에어포트 마라톤 대회’참가 및 자유여행이 제공된다. 자세히 살펴보면 왕복항공권과 숙박권을 포함한 자유여행 패키지와 마라톤대회 참가비가 지원되며 유류할증료는 본인부담이다.
본 행사는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에서 지원하며 카드사 및 제휴사의 사정으로 변경·중단 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사전에 알려 준다. 또한 마라톤 코스는 개인 수준에 맞춰 선택가능하다.

문의: 인터파크 투어 02-3479-6424

 

 

 


(파스쿠찌)www.caffe-pascucci.co.kr
파스쿠찌 소셜마케터 PAS TRENTA 8기 모집

파스쿠찌에서 신선한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파스쿠찌 소셜 마케터 파스트렌타란 카페의 트렌드를 읽고 타겟 마케팅을 하는 파스쿠찌 소셜 마케터를 말하며 지원자격은 전국의 대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30명이다.
모집대상은 △SNS 능력자 △창의적인 스토리텔러 △PASCUCCI Mania로 나눠지며 모집기간은 오는 6일까지다.
서류 전형을 통해 합격자가 선발되는 이번 모집의 서류발표는 12일이며, 선발된 파스트렌타는 오는 15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8월 15일까지 약 3개월 동안 활동을 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pastrent@hanmail.net으로 이메일 지원을 하면 된다.
활동 내용은 파스쿠찌 점포를 방문해 SNS 마케팅 기획 및 실행하고, 신제품 체험 및 리뷰를 작성하게 된다. 또한 조별 기획안도 수립하면 된다. 이렇게 활동을 진행한 사람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활동 수류증도 발급하며, 활동 우수자, 우수 조에게도 별도의 상품과 수료증이 지급된다.

문의: www.caffe-pascucc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