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에서의 로맨스를 위한 그 남자, 그 여자의 고군분투 뷰티 노하우
상태바
스키장에서의 로맨스를 위한 그 남자, 그 여자의 고군분투 뷰티 노하우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4.05.28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1월 메이크업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겨울 스포츠를 맘껏 즐길 수 있는 스키장 개장이 있기 때문이다.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즐기는 스포츠와, 새로운 사람들과 쉽게 친구가 되는 자유로움 때문에 많은 이들이 찾는 겨울 스키장. 특히 함께 스키와 보드를 즐기다가 커플이 성사되는 가능성도 높아, 외로운 남녀들이 즐겨 찾는 장소로도 급부상하고 있다. 하지만 단순한 스키장 나들이만으로 이성을 사로잡기란 하늘의 별 따기. 매력적인 스키장 훈남, 훈녀로 거듭나려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와 고글로 가려지지 않는 강렬하고 깊은 눈빛, 촉촉한 입술을 기억하자. 혼자 왔다가 둘이 되어 돌아가는 따뜻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 상대방이 자리를 비운 10분 안에! 만지고 싶은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만들기
마치 동화 속 같은 하얀 설원과 짜릿한 스피드의 슬로프가 기다리는 스키장. 하지만 이 환상적인 환경에서 피부는 혹사당한다는 걸 기억해야 한다. 하얗게 반짝이는 설원은 내리쬐는 태양빛의 80%를 고스란히 반사해, 여름철 해수욕장보다 자외선에 노출되기 더욱 쉽다. 또한 장시간 차가운 야외 환경은 피부 수분을 빼앗아 건조함과 가려움증, 트러블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스키장은 따로 파우치를 소지할 수 없는 환경인 만큼 여성들에게는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멀티 쿠션을 추천한다. 촉촉한 제형으로 뭉침 없이 수정 화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균일한 피부 톤을 선사한다.
‘나는 정말 스포츠만 즐기러 왔다’, ‘ 피부관리는귀찮다’하는 남자들에게도 스키장 스킨케어는 꼭 필요하다. 야외로나가기 전,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수분크림으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해준 뒤, 백탁현상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스틱을 발라주자. 고글 자국을 남기는 자외선 흔적도 방지하고,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심 가는 그녀의 호감을 사로잡을 수 있을것이다.


#. 간단한 메이크업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강렬한 눈빛과 촉촉한 입술 만들기
신나게 스키도 타고, 마음에 드는 상대방을 만났다면 이제는 간단한 메이크업으로 상대방의 시선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사로잡아 보자. BB크림 또는 베이스 제품 하나로 빠르게 피부 톤을 정리해준 뒤, 사용이 간편하고 지속력이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 펜슬 아이라이너로 깊고 강렬한 눈매를 완성해보자.
눈 위쪽과 아래쪽을 안쪽에서 바깥 방향으로 그려주되, 점막에 가깝게 최대한 속눈썹 사이를 채워 그윽한 느낌을 더한다.
깊은 눈매를 완성했다면 이제는 촉촉하게 물기를 머금은 입술을 만들 차례이다. 남성의 경우 지나치게 번들거리지 않는 투명한 제형의 립밤을 발라보자. 상쾌한 민트향이 가미된 제품을 사용한다면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기분까지 리프레시될 것이다. 여성의 경우, 과일을 베어 문 듯 선명한 색감의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해보자. 수분감이 가득한 틴트를 입술 안쪽에 바른 뒤, 윗입술과 아랫입술을 살짝 부딪혀주면 청순한 듯 섹시한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 라네즈 크리미 크리스탈 아이라이너
젤 아이라이너의 부드러움과 펜슬 아이라이너의 편리함을 결합한 혁신적인 젤 펜슬 아이라이너. 실크처럼 부드러운 발림성,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발색력,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우수한 워터 프루프&스머지 프루프 효과로 간편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총 5가지 컬러 구성.


라네즈옴므 선 BB SPF40 PA++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표현해주는 남성 전용 BB. 자연스럽고 얇은 피부 커버로 불균일한 피부 톤을 어색함 없이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며,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외선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환하게 가꾸어준다. 커버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남성들의 넓은 모공 및 주름을 매끈하게 커버해주고, 피지 흡수 파우더를 통해 번들거리지 않게 해준다. 총 2가지 컬러 구성.


● 라네즈 워터 드롭 틴트
바를수록 수분 감동, 생기 넘치는 볼륨 입술을 연출해주는 올인원 멀티 틴트.
워터 피팅 포뮬러가 입술에 수분 코팅을 한 듯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며,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의 고광택 저점도 오일이 광택층을 형성해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해준다. 총 8컬러 출시.


자료제공 | 아모레퍼시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