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S/S NEW TREND! 지금은, ‘촘촘•매끈결’ 전성시대
상태바
2014 S/S NEW TREND! 지금은, ‘촘촘•매끈결’ 전성시대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4.05.2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3월 메이크업- 피부결 관리

진정한 미인은 피부에서 시작된다. 진정한 미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피부 관리는 필수다. 봄바람도 다가오는데, 환절기 피부 결 관리를 통해 피부미인으로 거듭나보자. 피부 결 관리와 함께 어울리는 메이크업도 알아보자.

1. 피부결! 이젠 촘촘하고 매끈하게~
충분한 수분·보습, 말끔한 클렌징, 수시로 관리하는 각질제거… 하지만! 메이크업 후 거울 속의 내 피부는 칙칙하고 거친 피부만 남아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피부를 위해서 기초단계만을 중요시하며, 메이크업 단계는 간과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기초단계 못지않게 우리가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바로 메이크업! 특히 베이스 단계를 절대 놓치면 안 된다. 피부 결이 좋아야 얼굴 전체가 좋아 보이듯 그만큼 피부 결은 중요한 부분이다. 여자들이 원하는 가장 이상적인 피부 결은 무엇일까? 일명 도자기 피부. 누구나 도자기의 표면처럼 매끈하고 잡티 하나 없는 피부를 꿈꾼다. 2014년 새롭게 출시된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은 많은 여성들이 갖고 싶어 하는 매끈 결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쿠션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쿠션 스크린 셀은 신개념 쿠션으로 다른 제품과는 차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0.028mm의 미세한 셀로 이루어진 스크린셀™을 적용하여 균일하고 촉촉하게 묻어나, 메이크업을 할 때 촘촘하고 얇은 피부효과를 만들어낸다. 또한, 특허 성분을 함유한 미러링 콤플렉스™는 메이크업 성분이 피부에 닿자마자 잡티와 모공 등 피부 결점들을 손쉽게 커버하여 더욱 매끈하고 탄력 있는 볼륨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기초 케어를 한 후, 가볍게 힘을 빼고 내 피부에 톡톡 두드려주면 두드리는 동시에 피부 결이 매끈하게 정리되고 광채가 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2. 매끈결 +@, 코랄 메이크업 연출하기
매끈결이 완성이 되었다면 도자기 같은 피부에 따뜻한 봄의 생기를 불어넣어보자! 연한 코랄 컬러는 2014 S/S 메이크업 트렌드로 생기 있는 피부표현과 여성스러운 연출을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으로 매끈한 피부 결이 연출되었다면 연한 코랄 컬러의 펄 아이섀도를 사용하여 눈두덩이 전체에 톡톡 두드려준다. 전체적으로 얇고 고르게 발라준 후 가운데 부분에 한 번 더 톡톡 두드려 준다면 좀 더 입체적이고 은은한 효과를 줄 수 있다. 아이메이크업을 완성 했다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입술을 만들 차례이다. 키스해링과 콜라보레이션하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더페이스샵 터치 더 하트 립스틱 01.글로우 코랄은 제품 패키지 또한 매력적인 제품이다. 코랄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톡톡 부드럽게 터치한 후 제품 윗부분의 하트를 돌리면 나오는 내장된 브러쉬를 사용하여 입술 안쪽에 다시 한번 톡톡 덧발라준다. 입술에 꽃이 핀듯한 부드러운 색감의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 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 SPF 50+, PA+++ [15g / 26,900원]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은 미세 셀로 이루어진 스크린셀™ 과 최적의 사용량을 기억하는 메모리쿠션™ 2중 구조로 들뜸 없이 얇고 깨끗한 메이크업을 연출하여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의 특허 성분이 함유된 미러링 콤플렉스™(Mirroring Complex™)로 닿자마자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우수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손쉽게 가려 주며,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아 피부가 탄성 있어 보이는 볼륨 효과를 완성해준다. 또한, 일반 정제수가 아닌 백합수를 100% 사용하여 강력한 보습효과를 부여해주고 매끈한 윤기가 흐르는 피부 표현을 연출한다.


더페이스샵 터치 더 하트 립스틱[3.7g /11,900원]
빛을 발산하는 루미너스 파우더가 선명한 색상을 표현하고 스무딩 파우더가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발림성 부여하는 제품입니다. 내장된 하트 브러쉬로 섬세하게 터치한다면 생생하게 빛나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진한 발색을 연출할 때는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을 향해 부드럽게 발라줍니다. 정교한 립라인을 연출할 때는 내장된 하트 브러쉬에 내용물을 적당량 취하여 립라인을 따라 그린 후 입술 안쪽을 채워줍니다.

자료제공 : THE PACESHO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