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올 킬! 완벽한 바캉스를 위한 필수품을 사수하라!
상태바
바캉스 올 킬! 완벽한 바캉스를 위한 필수품을 사수하라!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4.06.3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7월 Hot beauty - 바캉스 메이크업

비비드하게, 시선을 사로잡을 엣지 있는 메이크업
어느덧 뜨거운 날씨와 함께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몇 달 전부터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여름철 바캉스 계획을 하고 있을 것이다. 해변가에서 몸매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휴양지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화려한 메이크업 결전! 하지만, 바캉스라고 풀 메이크업으로 안심한다면 생얼보다 못한 자신의 얼굴을 발견하게 될 것 이다. 이럴 때는 과감하게 다른 부분은 생략하고 눈이면 눈, 입이면 입 등 가장 강조하고 싶은 부위만 포인트를 주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제격이다.
더페이스샵 오버걸 엣지 립크레용은 립라이너 없이 깔끔하면서 선명하게 입술라인을 표현해주면서 강력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또한, 화려한 컬러들로 구성된 제품은 얼굴을 더욱 눈부시게 만들어 주며 환한 태양 아래에서 아름답게 태닝된 피부와 함께 연출하는 비비드한 컬러의 립은 내 얼굴뿐 만 아니라 전체적인 분위기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매끈한 몸매와 화려한 수영복그리고 휴가계획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었다면 마지막으로 완벽한 바캉스 메이크업을 연출하여 올 여름 해변가를 누비는 매력녀가 되어보자!


바캉스 파우치는 가볍게, 간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바캉스에서 화려하게 치장하고 싶은 욕심에 이것저것 메이크업 제품을 챙겨 가면 무거운 가방에 고생만 할 뿐. 간단한 뷰티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하고 싶다면 여행용 필수 멀티 아이템을 눈여겨보자! 아무리 생얼에 자신감이 있는 사람이라도 기본 베이스가 무너진다면 전체적인 메이크업이 엉망이 된다. 기본적인 메이크업 베이스인 파운데이션은 개인 피부에 따라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바캉스 갈 때 가장 중요한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번 여름은 유난히 자외선도 강하고 덥기 때문에 땀과 피지에 강하고, 수정 메이크업에 편리한 아이템으로 선정해야한다. 화장을 여러 번 수정을 하기 위해 집에 있는 화장품을 모조리 가져가기 보다는 여러 번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지 않고 휴대하기 편한 멀티 팩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까다로운 요구조건에 부합하는 제품을 소개한다.
바로,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 리뉴얼 라인!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 커버 제품은 올 상반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쿠션스크린셀의 리뉴얼 제품으로 내추럴과 커버 두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어 본인 피부타입,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0.028mm의 미세한 셀로 이루어진 스크린셀™을 적용하여 균일하고 촉촉하게 묻어나 장점은 살리고 커버력을 더한 멀티 쿠션 제품으로, 여름철 수분이 빠져나가 건조할 수 있는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백합 추출물과 감국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메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지속시켜준다. 또한, SPF 50+/PA+++으로 강한 자외선에도 끄떡없는 차단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더욱 효율적인 제품이다. 가벼운 화장이 절실한 여름철 메이크업! 매트한 파운데이션 보다 가벼운 발림성과 높은 밀착력을 지닌 간편한 팩트 제품으로 여행 파우치를 가볍게 재정비 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