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넘버원, 대학생 교육할인스토어
상태바
대한민국 넘버원, 대학생 교육할인스토어
  • 권민정 기자
  • 승인 2015.12.2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생활백서Ⅰ 대학생 교육할인스토어 올에프스토어

오로지 대학생들만을 위해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는 온라인 대학생 할인 스토어가 있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주요 제품은 단순한 식품이나 생활용품이 아니다. 그것은 대학생들이라면 너무 갖고 싶어 하는 노트북, 그리고 태블릿 PC, 저장장치 등의 ‘전자기기’다. 대학생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당신은 이곳, ‘올에프스토어’에서 저렴한 가격에 노트북을 구입할 수 있다.

유명기업의 제품에 교육할인을 적용
대학생 교육할인스토어 올에프스토어(www.allfstore.com)는 2014년 첫 오픈을 시작해 대학생들을 위한 전자제품 할인 서비스에서부터 교육콘텐츠, 문화공연 등의 서비스 상품 서비스까지대학생 할인을 확장·적용하고 있다. 교육할인 스토어의 모태는 Apple on Campus란 애플의 교육할인제도이다. 일명 AoC로 불리는 이 제도는 대학생들이 애플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도록 애플과 학생회 혹은 대학교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학생 할인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대학생들 사이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에프스토어는 바로 AoC의 아이디어를 착안한 것으로 여기에서 더 나아가 다른 브랜드까지 대학생 교육할인을 적용시킨 일종의 AoC 확장형 개념이라 할 수 있다. 올에프스토어는 현재 시행 중인 제품할인뿐 아니라 앞으로 문화, 예술, 서비스 등 각종 대학생들의 생활에 밀접한 모든 분야에 교육할인 시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에프스토어 이용 방법은?
올에프스토어 이용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대학교(대학생만을 위한 교육할인에 동참하는 대학교, 전국 46개 대학)홈페이지 또는 총학 홈페이지에서‘교육할인 스토어’배너를 찾아 클릭 후 간단한 회원 가입을 하면 된다. 이것은 학생 인증을 받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이다. 교육 할인 스토어 배너가 있는 홈페이지 링크를 타고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가입을 할 수 없다. 오로지 대학생들에게만 파는 가격정찰제로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이런 방법을 통해 본인이 대학생이라는 것을 필수로 인증해야 한다.
아쉽게도 제휴를 맺지 못한 대학교도 분명 있을 것이다. 이런 학생들은 학교 이메일 인증을 통한 가입이 있으니 안심하자. 올에프스토어의 이메일 인증받기를 통해 인증과정을 거치면 된다. 만약 진행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는 02-398-818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