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스 플랜>, 뮤지컬<더데빌>外
상태바
<매기스 플랜>, 뮤지컬<더데빌>外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7.02.24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워터 호라이즌>
안전검사를 무시한 사상 최악의 대가!
감독 : 피터 버그 | 출연 : 마크 월버그, 딜런 오브라이언, 케이트 허드슨 | 개봉 : 1월 25일
2010년 4월 20일, 실제 미국에서 발생한 최악의 해양 석유 유출사건이 일어났다. 루이지애나 주 앞바다 멕시코만 석유 시추선‘딥워터 호라이즌’호. 무리한 작업량으로 인하여 본격적인 작업이 시작된 직후, 굴착반 ‘케일럽’은 시추관에서 이상 징후를 감지한다. 그리고 그 순간, 배 전체를 뒤흔드는 폭발음과 함께‘딥워터 호라이즌’호는 거대한 화염에 휩싸이는데….

<매기스 플랜>
결혼은 싫지만 아이는 갖고 싶은 뉴욕 여자!
감독 : 레베카 밀러 | 출연 : 에단 호크, 줄리안 무어, 그레타 거윅 | 개봉 : 1월 25일
아이는 갖고 싶지만 결혼은 원치 않는 뉴욕여자‘매기’는 같은 대학 교수‘존’을 우연히 만나게 된다. ‘존’은 자신을 이해하고 소설을 좋아해주는‘매기’와 사랑에 빠진다. 마침내 두 사람은 결혼을 하고 귀여운 딸까지 얻는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존’이 변해가는 것을 느끼고‘매기’는 무엇인가를 결심하게 되는데….

 

<뚜르 : 내 생애 최고의 49일>
이 길 끝엔 새로운 희망이 있길!
감독 : 임정하, 전일우, 박형준, 김양래 | 출연 : 이윤혁 | 개봉 : 2월 1일
2009년 한국인 최초‘악마의 레이스’라 불리는‘뚜르 드 프랑스’코스를 완주한 이윤혁 청년의 이야기. 그 누구보다 건강을 자신했던 윤혁에게 어느 날 예고 없이 절망이 찾아온다. 3개월 시한부 희귀암 선고를 받은 윤혁은 2번의 수술과 항암치료 25차를 끝으로 치료를 중단하기로 마음먹는다. ‘이렇게 죽고 싶지 않아!’운명처럼 만난 자전거가 윤혁을 다시 일으켜 세운 희망.

 


<발레리나>
절대 꿈을 포기하지마!
감독 : 에릭 섬머, 에릭 와린 | 출연 : 엘르 패닝, 데인 드한, 매디 지글러 | 개봉 : 2월 9일
작은 시골 마을에 살고 있는 고아 소녀‘펠리시’와 그녀의 소꿉친구‘빅터’. 그들의 꿈은 최고의 발레리나와 발명가가 되는 것이다. 두 사람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다소 황당무계해 보이는 계획을 실천한다. 바로 빛의 도시 파리를 향해 여행을 떠나는 것. 센 강,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최고의 무대인 오페라 하우스까지 화려하고 아름다운 파리의 모습은 그들의 꿈을 향한 열망을 더욱 뜨겁게 하는데….

<더데빌>
어둠과 빛은 하나, 빛이 강할 때 어둠은 사라지고 어둠이 깊으면 빛이 잠 든다. 선한 인간은 어둠을 오래견디지 못하여 결국 빛을 향하리니….
빛과 어둠은 본디 하나의 존재. X-white와 X-black은 인간을 두고 내기를 벌인다. 내기의 대상이 된 인간 존 파우스트는 전도유망한 주식 브로커이자 사랑하는 여인 그레첸과 미래를 약속한 사이였다. 그러나 주가가 폭락한 블랙 먼데이 이후 모든 게 뒤바뀌게 된다. 모든 것을 잃고 추락하게 된 존이 실의에 빠진 틈을 타 그에게 접근하여 유혹의 손길을 뻗치는 X-black. 그레첸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X-black의 제안을 받아들인 존은 점차 그에게 잠식되어 간다. 그런 존에게 끝까지 대항하던 그레첸의 심신은 그야말로 피폐해져 가고 마지막 선(善)의 의지이자 사랑하는 여인이었던 그레첸마저 외면하려 하는 존의 모습을 통해 X-black은 자신의 승리를 확신하게 된다.

● 공연기간 : 2017. 2. 14 ~ 2017. 4. 30
공연장소 : 드림아트센터 1관 에스비타운
공연시간 : 평일 8시 / 토요일 3시, 7시 / 일요일, 공휴일 2시, 6시 /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 : R석 66,000원 / S석 44,000원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
2016년 10월 원작자 기군상의 나라, 중국 북경 대극장에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이 무대에 올라 중국 관객을 웃기고 울렸다. 중국인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고전이 한국의 연출가와 배우를 만나 새로이 해석되었다는 평가 속에 중국을 넘어 한국으로 이어진다. 장군 도안고는 권력에 눈이 멀어 적수인 문인, 조순의 가문을 멸족하는 정치적 처단을 자행한다.
조씨 집안의 문객 정영은 자기 자식과 아내를 희생하면서 조순의 손자 조씨고아를 살려야 하는 가혹한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고, 20년간 복수의 씨앗, 조씨고아를 자신의 아들 정발로 키운다. 이를 알아채지 못한 도안고는 정영을 자신의 편으로 믿고 정발을 양아들로 삼아 무인으로 훈련을 시킨다. 정발이 장성하자 정영은 참혹했던 지난날을 고백하며 양아버지 도안고에 대한 복수를 부탁한다.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된 정발은 20년 전 죽음을 당한 친아버지 조삭, 20년간 키워준 아버지 정영, 그리고 두 얼굴의 양아버지 도안고 사이에서 고민하는데….

● 공연기간 : 2017. 1. 18 ~ 2017. 2. 12
공연장소 : 명동예술극장
공연시간 : 평일 7시 30분 / 주말, 공휴일 3시 / 1. 25(수) 3시 / 화요일 공연 없음(1.27~28공연없음)
티켓 : R석 50,000원 / S석 35,000원 / A석 20,000원

<저니>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Open Arms’의 주인공이자 미국을 대표하는 록 밴드‘저니(Journey)’가 처음으로 한국을 찾는다. ‘Open Arms’는 국내에서도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팝 명단에 빠지지 않고 선정될 만큼‘저니’의 대표적인 히트곡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았다.
2011년에 발표한 14집[Eclipse]까지 총 14장의 정규 앨범이 나왔다. 수차례 멤버 교체와 그룹 해체가 있었지만, 이번 한국을 찾는 이들은 창단 멤버이자 현재까지 밴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닐 숀과 원년멤버인 로스 밸로리, 저니의 황금기를 함께 일궈낸 조나단 케인과 스티브 스미스가 함께 한다. 그리고 새로운 목소리로 합류한 아넬 피네다까지 함께 한국을 찾는다고 한다. 시대의 흐름 속에서도 다양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노래를 선보인 저니. 최고의 록 밴드 저니의 무대가 찾아온다.

● 공연기간 : 2017년 2월 15일(수)
공연장소 :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공연시간 : 오후 8시
티켓 : R석 121,000원 / S석 9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