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생각의 기술>, <뽑히는 취업>
상태바
<6가지 생각의 기술>, <뽑히는 취업>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7.05.3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가지 생각의 기술>
‘남과 다른 생각’그리고 변화를 원한다면, 지금까지 해오던 생각의 방법을 바꿔라!

 누구나 문제가 발생하면 고민하고 해결한다. 그런데 그 방법이 대부분 비슷하다. 따라서 결과도 비슷하고 나중에는 구별할 수 없을 만큼 서로 닮아있다. 왜 그럴까? ‘생각하는 방법’이 그대로이기 때문이다. 제품이든 서비스든 모든 것이 마찬가지다. 문제 해결력이 곧 경쟁력인데 서로 유사한 제품과 아이디어로 경쟁하다보니 날이 갈수록 어려워질 수밖에 없다.
 ‘다른 방법은 없을까?’‘다른 해결책은 없을까?’‘경쟁사가 따라오지 못할 신제품 아이디어는 없을까?’‘이 문제는 도대체 어떻게 해결하지?’
 이 책은, 이런 문제를 속 시원히 해결해준다. ‘남과 다른’ 그리고 ‘지금까지와는 다른’ 아이디어와 해결책을 찾고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 그리고 쉽다. 일정한 프로세스에 따라가기만 하면 된다.
<김영식│ 베이직북스 │14,800원>


<뽑히는 취업>
사전 준비부터 자기소개서, 면접, 직장생활 노하우까지 한 권에!

 취업 전문가의 조언부터 취업 선배들의 성공담도 만날 수 있는 이 책, <뽑히는 취업>은 취업을 위한 모든 기술을 한 권에 담은‘취업 실전 필살 가이드’다. 반발 앞선 취업준비생이 되는 기술부터 좋은 회사를 고르는 기술, 잘 다듬어진 자기소개서를 완성하는 기술, 면접에서 말 잘하는 기술까지. 진짜 알아야할 취업의 기술을 단계별로 세심하게 소개하고 있다. 심지어 글을 잘 못 쓰는 사람도 이 책만 따른다면 뚝딱 자기소개서의 초안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이 책은 취업에 있어 꼭 필요한 지식과 정보, 다양한 실제 사례를 500페이지 안에 빼곡히 담아냈다. 저자는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스타강사로 꼽힌다. 지난 10년 간 취업컨설턴트로 활동하며 각종 TV·라디오 방송, 취업콘서트, 대학 특강 등 다양한 자리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을 만났고, 정확한 정보와 친절한 상담으로 입소문난 취업커뮤니티‘언니의 취업가게’를 직접 운영 중이다.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면접 전략 온라인 특강은 유튜브에서 관련 분야 조회 수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저서 또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책은 저자가 10년 간 쌓고 다듬어 온 ‘취업의 비밀’을 모두 털어놓은 책이다. 좋은 재료를 최강의 무기로 만드는 법뿐만 아니라 평범한 경험을 살리는 자기소개서 표현법, 실패 스토리를 취업 성공의 열쇠로 삼는 방법, 잊고 있던 빛나는 스토리를 되찾는 법과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이어가는 노하우까지. 저자만의 특별한 비법을 고스란히 전수한다.
<신길자│ 서울문화사 │ 20,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