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타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외
상태바
<완벽한 타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외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8.11.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의 시네마·공연

[영화]

<사랑, 스무살>


우정인가 사랑인가

감독 : 제이크 골드버거
출연 : 프레디 하이모어, 오데야 러쉬
개봉 : 10월 25일

셰프 지망생 ‘찰리’는 카페에서 일하는 ‘앰버’에게 호감을 느낀다. 그런데 앰버는 4년째 연애 중이다. 그래도 앰버에게 다가간 찰리는 흑심(?)이 담긴 공세 끝에 ‘남사친’이 된다. 둘 사이 우정(?)이 싹트면서 둘은 우정과 사랑의 경계를 오간다. 어느덧 가까워진 이들은 서로 속마음을 털어놓는데… 추운 겨울이 다가오기 전 달달한 첫사랑 영화에 빠져보자.

 

<창궐>
밤에 ‘창궐’하는 야귀의 정체는?

감독 : 김성훈
출연 : 현빈, 장동건
개봉 : 10월 25일

때는 조선시대다. 민심이 흉흉한 가운데 난 데 없이 정체불명의 ‘야귀’가 등장해 세상을 어지럽힌다. 그런 조선을 두고만 볼 수 없던 왕자 ‘이청’은 야귀의 창궐을 막고자 무관 박종사관 일행과 함께 힘을 합치게 된다. 이들과 반대로 조선을 파괴하려는 자가 있었으니 야망을 품은 ‘김자준’이다.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그와 야귀떼의 공세를 막아낼 수 있을까?

 

<완벽한 타인>


우리의 핸드폰 속에 있는 것들

감독 : 이재규
출연 :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개봉 : 10월 31일

저녁시간, 색다른 게임이 시작된다. 커플 모임에서 누군가의 제안으로 시작된 게임은 바로 핸드폰 속 내용을 공유하는 것이다. 통화 내용, 문자, 카톡, 이메일까지 모두 공개되자 각자의 비밀이 들통나게 되고 이는 단순한 게임을 넘어 파국으로 치닫는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영화는 관객들과 ‘밀당’ 게임을 전개한다. 이 영화가 건네는 메시지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마법세계의 분열을 막기 위한 마법사들의 사투

감독 : 데이빗 예이츠
출연 :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턴, 앨리슨 수돌
개봉 : 11월 14일

해리포터를 잇는 판타지 대작 ‘신비한 동물’ 시리즈가 드디어 관객을 찾는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마법세계의 운명이 결정될 명승부가 펼쳐진다. ‘머글’을 지배하려는 어둠의 마법사의 욕망을 꺾어 마법사 사회가 분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알버스 덤블도어’는 제자 ‘뉴트’에게 제안을 한다. 마법세계를 지키려면 대결을 피할 수 없는 상황. 이들의 앞날에 어떠한 과제가 도사리고 있을까?

 

[뮤지컬]

<마틸다>


사랑 받는 동화가 뮤지컬로!
영미권에서 흥행을 거듭한 뮤지컬 ‘마틸다’는 로얄드 달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다. 흥미와 감동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이 뮤지컬이 비영어권에서 열리는 것은 한국이 최초다. 객석을 좌지우지하는 뼈있는 풍자와 화려한 시각효과가 관전 포인트다. 7세 소녀가 어떻게 자신의 삶을 그려 나가는지 보고 싶다면 극장을 찾는 것이 좋다. 초등학생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마틸다’의 매력에 푹 빠져볼 시간이다.

공연기간 : 2019년 2월 10일까지
공연장소 : LG아트센터
공연시간 : 평일 오후 8시/ 주말 및 공휴일 오후 2시, 7시(월 공연 없음)
티켓 : VIP석 140,000원 / OP석 130,000원 / R석 120,000원 / S석 90.000원 / A석 60,000원 / 시야제한석 80,000원

[콘서트]

<2018 거미 전국투어 콘서트 ‘LIVE’ >
감미로운 목소리를 생생하게 느껴볼 시간

첫 소절만 들어도 단박에 ‘거미’의 노래라는 걸 알아차릴 정도로 거미와 그의 노래가 지닌 위상은 대단하다. 짙은 음색을 지닌 가수 거미의 소울을 그대로 전달받을 공연이 펼쳐진다. 온 가족 모두가 콘서트를 보고 감동의 순간을 느낄 수 있다. 영혼까지 울리는 그의 무대를 통해 메마른 감성을 깨우고 세상에서 받은 상처를 치유해보자. 이 콘서트는 지난 10월 열린 인천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순회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다. 성남 콘서트를 놓쳤다하더라도 부산 등 또 다른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거미를 만나볼 수 있다.

공연장소 :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공연시간 : 11월 17일 오후 6시 / 11월 18일 오후 4시
티켓 : VIP석 132,000원 / R석 110,000원 / S석 99,000원

[전시]

<MMCA 현대차 시리즈 2018 : 최정화 꽃, 숲>


일상 속 물건들, 꽃이 되다

매년 독자적인 작품세계를 이어가는 작가들을 지원하며 전시 프로젝트를 열어온 현대차가 올해도 특별한 전시를 준비했다. 변기가 샘으로 표현된 것처럼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물건이 ‘오브제’가 된다. 작가 최정화는 예술인 것과 예술이 아닌 것의 경계를 허물고 버려진 물건을 재료로 삼아 꽃과 숲을 작품으로 탄생시켰다. 한국사회의 일면을 색다른 형식의 작품으로 표현하며 그 안에 담긴 메시지를 조금은 직설적인 방식으로 관람객들에게 전달한다. 딱딱한 오브제가 담아내는 따뜻한 감성을 작가와 공유해 보자.

전시기간 : 2019년 2월 10일까지
전시장소 :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5전시실, 미술관 마당
관람시간 : 오전 10시~오후 9시
관람료 : 4,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