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사이언스, 예일기획, 해커스어학원, 공간과방음, 컴투스, 매니패스트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상태바
스킨사이언스, 예일기획, 해커스어학원, 공간과방음, 컴투스, 매니패스트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 이효상
  • 승인 2019.05.2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헤리티지, 한솔섬유, 렙쇼메이(그래픽 디자이너/5월 31일까지), 아방조페스티쥬,솔트케이크도 채용 중
디자이너 채용기업 모집공고
디자이너 채용기업 모집공고

[한경리크루트(월간 리크루트)]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다양한 디자인 분야로 진출을 원하는 취준생 디자이너들을 위해 일하기 좋은 기업을 모아 5월 4주차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스킨사이언스, ㈜예일기획, ㈜해커스어학원, 공간과방음, ㈜컴투스, ㈜매니패스트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스킨사이언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이며 5월 24일(금)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해당직무 인턴 경험자, 인근거주자이다.

■ ㈜예일기획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포토샵 툴에 능숙한 자이며 우대사항은 해당직무 인턴 경험자, 인근거주자이다.

■ ㈜해커스어학원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모션그래픽 디자이너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를 제출해야 하고 경력직의 경우 3년 이상 경력자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인적성 및 면접전형 △ 신체검사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디자인관련 툴 능숙자 및 After Effect 필수 사용자이며 우대사항은 홍보영상, 인트로, 브릿지영상 CI제작 등의 영상 제작 경험자이다.

■ 공간과방음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테리어 실내 디자이너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3D, 캐드, 스케치업 및 디자인 관련 툴에 능숙한 자이다.

■ ㈜컴투스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이며 5월 31일(금)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이력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2차실무면접 △ 실기시험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2년제 대학졸업 이상의 디자인 관련 계열 전공자이며 우대사항은 관련 업무 경험자 및 디자인 관련프로그램 능숙자이다.

■ ㈜매니패스트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이며 6월 08일(토)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실무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UI, UX디자인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자 및 포토샵, 일러스트 툴 활용이 능숙한 자이며 우대사항은 표준코딩 활용 가능자, 게임 프로모션 디자인에 능숙한 자이다.

그 밖의 ㈜아이헤리티지(교육 디자인, 출판/6월 18일까지), 한솔섬유㈜(디자인 부문/6월 15일까지), ㈜렙쇼메이(그래픽 디자이너/5월 31일까지), 아방조페스티쥬(의류 디자이너, 웹디자이너/채용시까지), ㈜솔트케이크(UX, UI 디자이너/6월 18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