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텍, ASCO에서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생명과학 CRO상 수상
상태바
노보텍, ASCO에서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생명과학 CRO상 수상
  • 이효상
  • 승인 2019.05.3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섯 번째 수상영광, 아태지역에서 최고의 생명과학 임상시험 수행하는 기관에 수여되는 상
노보텍이 ASCO에서 수상한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생명과학 CRO상
노보텍이 ASCO에서 수상한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생명과학 CRO상

[한경리크루트 (월간 리크루트)] 아시아태평양 전문 임상시험수탁기관(CRO) 노보텍(Novotech)이 선도적인 분석 업체 프로스트&설리번(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CRO상을 받는 영예를 다시 한번 안았다.

노보텍이 올해로 다섯 번째 수상한 이 상은 아태지역에서 최고의 생명과학 임상시험을 수행하는 기관에 수여된다.

수상자는 2019년 5월 31일부터 6월 4일까지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맥코믹 플레이스에서 개최되는 ASCO 연례 대회(ASCO Annual Meeting)에서 발표한다.

프로스트&설리번의 디네쉬 삼파스 랑가라지(Dinesh Sampath Rangaraj) 헬스케어 부사장은 “노보텍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선도적 풀서비스 CRO다. 1상부터 4상까지 임상시험에서 성공을 거두며 전문화된 아시아태평양 지역 생명과학 CRO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더해 노보텍은 현지 지식, 협력업체,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제적 인증을 받고 아태지역에서 존재감을 한층 높였다”고 말했다.

노보텍 CEO인 존 몰러(John Moller) 박사는 노보텍이 다시 한번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선도 기업으로 선정된 데에 큰 기쁨을 표했다.

몰러 박사는 “노보텍은 현지 지식과 협력업체, 전문성을 갖춘 전문가팀의 명성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아시아의 직원 수는 지난 12월 이후 20% 증가했다. 현재는 600명의 노보텍 직원이 임상연구 관리 및 모니터링에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보텍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23년 이상 CRO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현재는 미국 생명과학 기업의 전문 임상 서비스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11개국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노보텍은 아시아 전역의 선도적 의료기관과 제휴하여 환자를 위한 질 높은 임상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이 지역의 병원 및 연구기관과 19개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노보텍은 호주에서의 초기 제품 개발 및 임상 연구부터 후기의 지역 및 글로벌 시험에 이르기까지 생명과학 업계에 대한 서비스를 확대하겠다는 사명을 함께하는 호주의 전문 CRO 클리니컬 네트워크 서비시즈(Clinical Network Services, CNS)를 인수했다.

노보텍의 아태지역 임상 연구에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다.
- 대규모 환자 인구
- 경쟁 임상시험이 거의 없음
- 효율적인 규제 시스템
- 고도로 교육받은 수준 높은 의료 전문 인력
- 낮은 운영 비용
- 잘 갖춰진 IT 인프라 환경
- 높은 GCP 컴플라이언스 수준
- 효율적인 시험 관리 및 물류 인프라

몰러 박사는 “우리 고객은 노보텍의 지역 내 CRO 역량과 현지 문화, 관습, 규제를 이해하고 일할 수 있는 현지 지식 및 리더십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며 “우리는 이 지역의 핵심 조사관들과도 깊은 관계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시드니에 본사를 둔 노보텍(Novotech)은 국제적으로 널리 알려진 풀타임 계약제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이다. 임상 모니터링에 주된 초점을 두는 노보텍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걸쳐 수백건에 달하는 1~4상 임상실험에서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노보텍은 타당성 검토, 윤리위원회 및 규제당국 제출 건, 데이터 관리, 통계 분석, 의학적 모니터링, 안전 서비스, 중앙임상검사소 서비스, ICH 요건에 대한 보고서 작성, 프로젝트 및 벤더 관리 등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임상실험 단계 및 치료유형에 걸쳐 임상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노보텍은 모든 주요 지역시장에 걸쳐 임상실험 진행을 포함한 다양한 부문에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노보텍은 또한 회사의 전략적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에 걸쳐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아태지역에서의 노보텍의 탄탄한 입지는 지역 내 모든 핵심 시장의 임상시험을 담당하고 있다는 데서도 잘 드러난다. 노보텍은 전략적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로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