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스위트홈 제24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
상태바
오뚜기, ‘스위트홈 제24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
  • 오명철
  • 승인 2019.06.0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11()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24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이 축제는 스위트홈 실현과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자 1996년 시작된 이래 작년까지 총 3,000여 가족, 12천여 명이 참가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의 요리축제다. 특히 올해는 오뚜기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요리전공자 경연부문을 신설했다. 경연은 일반참가 가족 100개 팀과 조리 전공 대학생 및 고등학생 50개 팀이 참가하여 총 150개 팀이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요리경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오뚜기 제품 시식코너, 오뚜기가 후원하는 심장병 완치 어린이 요리교실을 비롯해 각종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보다 다채로운 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또 행사당일에는 본선에 참가한 총 150개 팀이 낸 참가비와 오뚜기에서 참가비 액수와 동일한 금액을 출연해 한국심장재단에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도 함께 마련된다.

이 날 심사 결과에 따라 일반참가팀 대상인 오뚜기상 수상 가족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주방가전제품 교환권, 요리전공자 경연 최우수상 팀에게는 장학금 300만 원 등 총 9개 팀에게 푸짐한 상품과 상금이 주어진다. 특히, 참가가족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행운상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홍콩여행상품권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41일부터 22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를 통해 접수하거나 우편접수, 카카오톡 오뚜기 가족요리오픈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신청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을 실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전파하는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올 개최한다, “올해는 오뚜기 창립 50주년을 맞아 보다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행사운영팀(02-2010-0716~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