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DIA TV·차앤유의원·타운TV·지산앤·채널봄·바다숲엔터테인먼트 신입 및 경력 모집
상태바
CJ E&M DIA TV·차앤유의원·타운TV·지산앤·채널봄·바다숲엔터테인먼트 신입 및 경력 모집
  • 이효상
  • 승인 2019.06.0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PD, 기자, 조연출, 영상편집, AD 등 다양
CJ E&M DIA TV 등 채용공고 이미지
CJ E&M DIA TV 등 채용공고 이미지

 

[한경리크루트 (월간 리크루트)] 미디어잡에서 미래의 방송, 언론인을 꿈꾸며 매일 열심히 달려가는 취준생들을 위해 미디어분야 채용속보를 4일에 발표했다. CJ E&M DIA TV, 차앤유의원, 타운TV, 지산앤, 채널봄, 바다숲엔터테인먼트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CJ E&M DIA TV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제작 PD, OAP 디자이너이며 6월 14일(금)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다. 우대사항은 크리에이터 협업 관련 경험자이다.

■ 차앤유의원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유튜브 운영 PD, 콘텐츠 제작 및 편집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다. 우대사항은 유튜브 영상 콘텐츠 시장의 트렌드를 잘 아는 영상 제작 경험자이다.

■ 타운TV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EBS 특집 프로그램 PD, 조연출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의 경우 연출은 5년이상, 조연출은 6개월 이상이다.

■ 지산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유튜브 영상편집, 디자인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유튜브 영상 편집 및 웹 디자인 감각이 좋으며 ppt 작업 가능자이다.

■ 채널봄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관찰 예능, 키즈 애니 콘텐츠 제작 PD, AD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직의 경우 관찰 예능 프로그램 연출은 5년 이상, 조연출은 6개월 이상이며, 키즈 애니 콘텐츠 연출은 4년 이상, 조연출은 6개월 이상이다. 우대사항은 유사 프로그램 제작 경험자로 파이널컷 사용 가능자이다.

■ 바다숲엔터테인먼트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온라인 마케터이며 6월 20일(목)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SNS 콘텐츠 기획 및 운영에 관심이 많은 자이다. 우대사항은 일러스트, 포토샵, 영상 편집 능숙자로 SNS 마케팅 업무 경험자이다.

그 밖의 팍스넷경제TV(기자, 카메라기자/6월 9일까지), 엘리엇(영상 편집/채용시까지), 미디어SR(기자/6월 14일까지), KTV한국정책방송(CG디자이너/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