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인터넷신문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출시
상태바
랭크업, 인터넷신문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출시
  • 이효상
  • 승인 2019.06.2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크업이 인터넷신문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출시했다
랭크업이 인터넷신문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출시했다

[한경리크루트 (월간 리크루트)]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이 25일 인터넷신문 뉴스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랭크업은 일반적으로 인터넷신문 사이트를 개발하는 데는 수백만원의 비용과 3~6개월의 시간이 걸리지만, 랭크업 신문솔루션을 이용하면 간단히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강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랭크업은 6월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이번에 출시한 랭크업 인터넷신문뉴스솔루션을 이용, 88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사이트를 즉시 개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행사에 포함되는 웹솔루션은 기능성 주 솔루션(구인구직, 인터넷뉴스, 커뮤니티 등), 업종별 주 솔루션(회사, 프랜차이즈, 여행사, 학원 등), 쇼핑몰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가 모두 해당된다.

랭크업은 업종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인테리어, 치과, 병원, 요식업, 교회, 요양원, 어학원, 호텔, 웨딩컨설팅, 부동산, 중국집, 성형외과, 게스트하우스, 리조트, 한의원, 법률사무소, 회계사, 노무사, 보험, 조합, 쇼핑몰, 인터넷가입, 렌터카, 농장, 대출, 대부업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테헤란로 역삼동에 랭크업은 팬션, 여행사, 구인구직, 인터넷신문, 부동산, 커뮤니티 등 100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웹솔루션화하여 저렴한 홈페이지제작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18년째 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