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모든 은행 ATM 수수료가 면제되는 ‘씨티클리어통장’ 출시
상태바
한국씨티은행, 모든 은행 ATM 수수료가 면제되는 ‘씨티클리어통장’ 출시
  • 이효상
  • 승인 2019.07.0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달의 말일까지 신규 특별 수수료면제 혜택 제공
신규 특별 수수료면제기간 이후에는 전전월 자동이체 실적 1건 발생하면 수수료 면제 혜택 제공
한국씨티은행이 씨티클리어통장을 출시했다
한국씨티은행이 씨티클리어통장을 출시했다

[한경리크루트 (월간 리크루트)]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자동이체 실적에 따라 각종 수수료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씨티클리어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티클리어통장은 이 예금에 전전월 자동이체 실적이 1건만 존재해도 이 예금을 통한 한국씨티은행 및 다른 은행 ATM 인출·이체 수수료를 횟수에 제한없이 면제해주며 이와 더불어 이 예금을 통한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폰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도 횟수 제한없이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이다.

수수료면제 혜택 제공 조건의 자동이체에는 신용카드 대금 결제, CMS·지로·납부자·타행 자동이체가 포함되며 한국씨티은행 계좌 간 자동이체는 제외된다.

그리고 다른 은행 ATM 인출·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은 저축은행 등 제2금융권 ATM 및 편의점 등에 위치한 한네트·나이스·청호컴넷 등의 제휴 ATM 사용 시에는 제공되지 않는다.

이 상품은 개인 고객이 씨티모바일 앱 및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다. 신규가입고객은 이 예금 신규일부터 3개월이 경과한 달의 말일까지 자동이체 실적에 관계없이 위의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영업점 및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그리고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