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세미나 개최
  • 이효상
  • 승인 2019.07.0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컨택센터 기업 전문가 삼성 SDS, LG CNS, MS, PWC 등 대거 참여
삼성SDS, LG CNS, MS, PwC 등 강연
세미나허브, 지난 세미나 전경
세미나허브, 지난 세미나 전경

[월간 리크루트 (한경리크루트)] 세미나허브는 7월 10일(수)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앞두고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업무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이 많아지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가트너(Gartner)의 2019 CIO 서베이(2019 CIO Survey) 결과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인공지능(AI)을 도입한 기업의 수는 4년간 270% 증가했다. 또한 올해 1조9010억달러 규모인 글로벌 인공지능 시장이 2022년까지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3조9230억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

세미나허브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신기술이 크게 발전하면서 기업들이 관련 기술 구현에 더 큰 의지를 보여 이러한 대대적인 성장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LG CNS, 삼성 SDS, 마이크로소프트, PWC 등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 기업 전문가가 참여해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오전에는 △ Experience is everything - 사례로 살펴본 디지털 고객경험 전략 △ Realize Your Intelligent Contact Center 'Brity ICC' △ AI 컨택센터 솔루션 'Brity ICC' 및 적용사례 △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컨택센터 솔루션 및 구현전략 △ AI 기반 컨텍센터를 위한 요소 기술 및 적용 사례에 관해 발표한다.

오후에는 △ AI 챗봇으로 구현하는 비대면 고객상담 채널 구축 사례 △ 인공지능 화자인증으로 인한 컨택센터의 미래 △ 차세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  ‘아이작(ISAC)’ △ 보험산업에서의 인공지능 플랫폼 ‘조나단(Jonathan)’ 구축 사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고

- Experience is everything
- 사례로 살펴본 디지털 고객경험 전략
- AI 음성봇 적용사례 및 Hybrid AICC
- Realize Your Intelligent Contact Center 'Brity ICC'
-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컨택센터 솔루션 및 구현전략
- AI 기반 컨텍센터를 위한 요소 기술 및 적용 사례
- AI 챗봇으로 구현하는 비대면 고객상담 채널 구축 사례
- 인공지능 화자인증으로 인한 컨택센터의 미래
- 차세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아이작(ISAC)’
- 보험산업에서의 인공지능 플랫폼 ‘조나단(Jonathan)’ 구축 사례

한편 세미나허브는 세미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7월 8일까지 사전등록을 접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