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매칭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의 한마당
상태바
일자리 매칭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의 한마당
  • 오명철
  • 승인 2019.07.2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SK텔레콤 협력사 채용박람회

SK텔레콤(www.sktelecom.com)5G 전문가가 필요한 협력사와 일자리를 찾는 우수 인재 매칭을 통해 사회적 가치실현에 나섰다. 지난 74일 서울 중구 SK남산빌딩 20‘SK텔레콤 동반성장센터에서 자사 우수 협력사를 위한 채용박람회 취업희망 두드림을 개최한 것.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5G 네트워크 구축 협력사 지앤에스기술, 우일정보기술 등과 5G 품질검증 협력사 티벨, 5G 서비스 개발 에스피테크, 에이직랜드 등을 포함한 SK텔레콤의 우수 협력사 16개사가 참여했다. 참여기업들의 모집 분야는 5G 네트워크 구축 및 품질검증, 빅데이터 개발, 전략기획, 재무 등 회사별로 다양했다.

SK텔레콤은 협력사와 구직자 간의 일자리 매칭뿐 아니라 채용된 직원을 대상으로 체계화된 직무 교육 훈련을 통해 채용자의 실무 역량 강화에도 나섰다. 이를 위해 5G 네트워크와 디바이스 이해를 위한 전반적인 내용부터 5G 비즈니스 모델 구상까지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했다.

SK텔레콤 김동섭 SCM그룹장은 “SK텔레콤은 향후 지속적으로 협력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5G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사진 / SK텔레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