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리치몬트, 로저비비에등 패션, 쥬얼리업계 채용진행 활발!
상태바
루이비통, 리치몬트, 로저비비에등 패션, 쥬얼리업계 채용진행 활발!
  • 이효상
  • 승인 2019.08.0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장, 부점장, 주니어, 시니어등 전포지션 대상으로 모집 중
루이비통, 리치몬트, 로저비비에등 채용정보
루이비통, 리치몬트, 로저비비에등 채용정보

[한경리크루트 (월간 리크루트)] 루이비통, 리치몬트, 로저비비에, 롤렉스, 시몬스등 다양한 분야에서 판매사원 및 매장관리 사원을 모집한다고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에서 밝혔다.

■프랑스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 루이비통에서 세일즈 어소시에이트를 모집한다. 로드샵, 백화점, 면세점등 전국지역을 대상으로 신입, 경력사원을 뽑는다. 럭셔리, 패션, 리테일세일즈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리치몬트에서 운영중인 명품주얼리 까르띠에 에서는 정규사원을 채용중이다. 서울지역 백화점, 면세점에서 근무하며 주얼리,시계업계 경험자를 우대, 면세점의 경우 외국어능통자를 원하며 한달 수습교육을 거쳐 업무 진행한다.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입생로랑에서는 백화점, 면세점 및 아울렛에서 근무할 판매사원을 채용한다. 점장, 부점장을 비롯해 주니어, 시니어등 전포지션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명품브랜드의 이해도가 높고 긍정적이며 열정있는 태도를 가진사람을 우대한다.
 
■명품시계브랜드 롤렉스에서는 백화점에서 근무할 신규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매장관리 및 고객응대가 주요업무이며 수습기간후 정규직형태로 채용된다. 4대보험 적용 및 월 9회휴무를 보장한다.
 
■침구, 가구브랜드 시몬스에서는 신규 매장 정규직 사원을 구인한다. 전국지역 백화점, 로드샵에서 근무하며 매장관리, 고객응대 및 판매, 행사지원등이 주된 업무이다. 컴퓨터 활용 능력이 필요하며, 브랜드 가구에 대한 교육은 온라인을 통해 받을수있다.
 
이외에도 발렌시아가, 스노우피크코리아, LG생활건강등 많은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중이며,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가능하다.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에서 온라인으로도 지원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