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JTBC미디어텍·G1강원민방·TJB대전방송·이토마토·위드림컴퍼니 채용 중
상태바
공영쇼핑·JTBC미디어텍·G1강원민방·TJB대전방송·이토마토·위드림컴퍼니 채용 중
  • 이효상
  • 승인 2019.08.0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영홈쇼핑 등 채용정보
공영홈쇼핑 등 채용정보

[한경리크루트 (월간 리크루트)] 공영쇼핑, JTBC미디어텍, G1강원민방, TJB대전방송, 이토마토, 위드림컴퍼니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고 미디어 잡에서 밝혔다.

■ 공영쇼핑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공영홈쇼핑 방송제작 PD이며 7월 31일(수)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인성검사 △ 면접전형 △ 평판조회 및 채용심사위원회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관련 경력 6년 이상인 자이다. 우대사항은 홈쇼핑 PD, T-커머스 PD 경력자이다.

■ JTBC미디어텍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제작디자인팀 디자이너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경력사항은 관련분야 5년 이상 경력자이다.

■ G1강원민방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VJ, PD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촬영 편집 가능자이다.

■ TJB대전방송에서 신입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취재기자, 방송기술이며 8월 12일(월)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지원서, 자기소개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필기시험 △ 실기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무선설비기사(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이다.

■ 이토마토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PD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 위드림컴퍼니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촬영 편집자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어학성적표, 자격증사본,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영어가능자, 영어능통자, 해당직무 인턴 경험자, 영상편집에 능숙한 경력자이다.

그 밖의 WOW한국경제TV(유튜브 편집 및 디자인/채용시까지), WOW한국경제TV(와우파AD/채용시까지), KBS(영상제작국 드라마 포커스풀러/7월 29일까지), MJ플렉스(영문 방송직무/채용시), SBS(교양국 모닝와이드 FD/7월 30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