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수지점 9월5일 그랜드 오픈! 직원채용 본격화
상태바
롯데몰 수지점 9월5일 그랜드 오픈! 직원채용 본격화
  • 이효상
  • 승인 2019.08.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마틴 등 협력사 직원 포함, 2000명 이상 신규인력 채용 예정
롯데몰 수지점 전경
롯데몰 수지점 전경

[한경리크루트 (월간 리크루트)] 지난 7월 채용박람회를 진행하는등 오픈 초읽기에 들어갔던 롯데몰 수지점이 8월 29일 가오픈후 9월 5일 그랜드 오픈한다. 이에따라 입점업체들의 매장관리 및 판매사원 채용을 진행중이다.

 
롯데몰 수지점은 지하6층~지상6층의 규모로 신분당선 성복역과 연결되어 있는 도심형상권으로 2000명이 이상의 신규인력을 채용하여 지역상생에 앞장서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진핸중인 채용분야는 다음과 같다.
 
세계에서 사랑받는 영국 브랜드 닥터마틴에서 함께성장할 판매사원을 모집한다. 시니어급 1명을 채용중이며 4대보험이 적용된다. 연봉은 면접시 협의이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유아동의류 탑텐키즈에서는 능력있는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아동의류 관련 경력자 및 장기근무사원을 우대하며 서류접수후 통과자에 한해 면접이 이루어진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찰스앤키스에서는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주니어,시니어,슈퍼바이저까지 전포지션 구인중이며 주말근무 포함 주5일 보장, 로테이션으로 근무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에서 정규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경력2년이상 경력자를 우대하며 막내직원도 채용한다. 3개월이상 근무가능자를 원하며 급여의경우 면접시 협의하면 된다.
 
미국직수입 쇼파브랜드 요기보에서 전포지션 직원을 채용중이다. 경력이 없어도 업무에 대한 건강한 열정만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며,수습기간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이외에도 디키즈, 로이드, 나인, 미밍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중이며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가능하다.
 
중간관리자 및 대리점주 모집정보는 샵오픈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자료제공]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