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백화점 청주점 9월 27일 오픈, 입점매장 채용 중...입사지원 서둘러야
상태바
NC백화점 청주점 9월 27일 오픈, 입점매장 채용 중...입사지원 서둘러야
  • 이효상
  • 승인 2019.09.1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드림플러스가 NC백화점 청주점 새롭게 오픈
아식스, 휠라키즈, 네파, 더샘, 애니바디, 클라이드앤, 링스골프, 엘르, 잠뱅이등 입점업체 채용활발
샵매니저, 주니어, 시니어, 슈퍼바이저까지 전포지션 구인중
NC백화점 로고
NC백화점 로고

[한경리크루트 (월간 리크루트)] 청주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드림플러스가 9월27일 NC백화점 청주점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에 따르면 NC백화점 청주점이 오픈을 확정하고 입점업체들의 매장관리 및 판매사원의 구인이 활발하게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상생발전협약 이행을 놓고 대립각을 벌이던 드림플러스상인회가 지난 29일 농성을 극적으로 철회함에 따라 조만간 드림플러스 내부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이번달 27일 NC 청주점을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지하 1층부터 지상 9층까지 10개층에 들어설 입점 브랜드도 이미 100% 확정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랜드리테일은 NC청주점을 지역 상생과 경제 활성화를 대표하는 모델로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진핸중인 채용정보들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스포츠브랜드 아식스에서는 샵매니저를 채용한다. 동종업계 경력5년이상 근무자를 원하며 신입의 경우 지원이 불가하다. 서류접수후 통과자에 한해 면접이 이루어진다.

■유아동의류 휠라키즈에서는 능력있는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아동의류 관련 경력자 및 장기근무사원을 우대하며 수습기간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서서 정규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경력2년이상 경력자를 우대하며 막내직원도 채용한다. 3개월이상 근무가능자를 원하며 급여의경우 면접시 협의하면 된다.

■메이크업 전문 더샘에서는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주니어,시니어,슈퍼바이저까지 전포지션 구인중이며 주말근무 포함 주5일 보장, 로테이션으로 근무한다.

■란제리,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에서 함께 성장할 판매사원을 모집한다. 시니어급 1명을 채용중이며 4대보험이 적용된다. 연봉은 면접시 협의이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이외에도 클라이드앤, 링스골프, 엘르, 잠뱅이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중이며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가능하고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에서 온라인으로도 지원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