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뉴스비전·SBS A&T·신세계TV쇼핑·위메프·홈&쇼핑·KT스카이라이프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상태바
채널A 뉴스비전·SBS A&T·신세계TV쇼핑·위메프·홈&쇼핑·KT스카이라이프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 이효상
  • 승인 2019.09.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직종은 카메라감독, 오디오업무, 뉴스편집자, 드라마CG, PD, 콘텐츠 제작 등 다양
채널A 뉴스비전 등 채용정보
채널A 뉴스비전 등 채용정보

[한경리크루트 (월간 리크루트)] 채널A 뉴스비전, SBS A&T, 신세계TV쇼핑, (주)위메프, (주)홈&쇼핑, (주)KT스카이라이프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채널A 뉴스비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터넷 뉴스 편집이며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6일(월)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경력기술서와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교열 업무 능력이 우수한 자이다.

■ SBS A&T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드라마CG(합성)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2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및 실무평가 △ 채용검진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누크(Nuke), 오토데스크(Autodesk) 계열 합성장비 경험자이다.

■ 신세계TV쇼핑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방송 스튜디오/오디오 업무(음향)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8일(수)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인 자이다. 우대사항은 홈쇼핑 업계 유사 직무경험이 있는 자이다.

■ (주)홈&쇼핑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전제작PD이며 자사홈페이지를 통해 9월 18일(수)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온라인 지원서 최종학교 졸업 증명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 2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다. 우대조건은 방송매체 및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는 자이다.

■ (주)KT스카이라이프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콘텐츠 제작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6일(월)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KT 인적성검사 △ 실무면접 △ 임원면접 △ 채용신체검사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이다.

■ (주)위메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커머스 영상콘텐츠 제작 담당자이며 9월 27일(금)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영상 콘텐츠(디지털 콘텐츠 포함) 기획/제작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언론, 미디어 등의 콘텐츠 산업에서의 업무 유경험자이다.

그 밖의 NICE평가정보주식회사(디지털운영실 웹퍼블리셔/채용시까지), CJ E&M(Mnet 마케팅팀/9월 15일까지), 이데일리TV(카메라감독 및 오디오감독/9월 11일까지), YTN(취재 사운드맨/9월 16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자료제공] 매스컴, 방송전문 No.1 취업포털 사이트 미디어잡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