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해피몰 아울렛(모다아울렛) 17호점 그랜드오픈! 직원 채용 진행중....
상태바
충주 해피몰 아울렛(모다아울렛) 17호점 그랜드오픈! 직원 채용 진행중....
  • 이효상
  • 승인 2019.09.17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회사는 르까프, S마켓, 세피앙, 원더브라 등 입점업체
충주 해피몰 아울렛(모다아울렛)  전경
충주 해피몰 아울렛(모다아울렛) 전경

[한경리크루트 (월간 리크루트)] 충주 달천동에 모다아울렛의 17번째 점포인 해피몰 아울렛 충주점이 오픈을 확정하고 입점업체들의 매장관리 및 판매사원의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중이다.

모다아울렛은 모다 부평점을 시작으로 해피몰 충주점까지 한달동안 2개의 신규점포를 오픈하면서 유통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피몰 충주점은 지하 1층~지상 4층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1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한다. 또한 충주 지역의 유일한 아울렛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차별화된 MD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패션아울렛부터 식품관, 영화관까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패션 전문 쇼핑몰’로 집객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 진행중인 채용정보

스포츠브랜드 르까프에서는 샵매니저를 채용한다. 동종업계 경력 5년이상 근무자를 원하며 신입의 경우 지원이 불가하다. 서류접수 후 통과자에 한해 면접이 이루어진다.

슈즈멀티샵 S마켓에서는 능력있는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신발 및 잡화관련 경력자 및 장기근무사원을 우대하며 수습기간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쟉에서 정규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경력2년이상 경력자를 우대하며 막내직원도 채용한다. 3개월이상 근무가능자를 원하며 급여의경우 면접시 협의하면 된다.

여성의류 전문 세피앙에서는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2개월 수습기간을 거쳐 정규사원으로 전환된다. 급여는 면접시 협의이며 주6일 근무한다.

란제리·이너웨어 브랜드 원더브라에서 함께성장 할 판매사원을 모집한다. 매니저 및 시니어직원을 채용중이며 4대보험이 적용된다. 연봉은 면접시 협의이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가능하고 샵마넷에서 온라인으로도 지원할 수 있다. 중간관리자 및 대리점주 모집정보는 샵오픈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보제공]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