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지원 가능!
상태바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지원 가능!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9.10.25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톤사이언티픽코리아

전 세계 137개국 법인설립과 다양한 의료기기 제품을 통해 전세계인의 환자에게 건강과 희망을 선사하고 있는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보스턴사이언티픽코리아. 한국법인 보스턴사이언티픽코리아가 17일 의료기기화장품 산업 채용박람회가 열린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채용 설명회를 열었다. 이번 보스턴사이언티픽코리아에서는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보스턴사이언티픽은 201710조원 이상 규모의 매출을 기록한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으로 연간 약 1조원을 R&D에 투자하고 있다. 세계 각지에서 128개 임상시험을 진행 중이며 137개국에 있는 약 29,000명의 직원이 삶을 변화시키는 13,000여개의 제품으로 매년 전 세계 약 24만 명의 환자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보스턴사이언티픽코리아는 1996년 설립됐다. 심혈관, 심방동기, 말초혈관, 소화기, 비뇨기, 전기생리학, 신경조절술, 부정맥 등 8개의 치료 뷴야의 의료기기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보스턴사이언티픽코리아는 2015부터 꾸준히 연평균 성장률 18%를 이루며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는 의료기기업계의 선두기업이라 할 수 있다. 올해 보스턴사이언티픽코리아의 모집분야는 Professional Sales Rep. 부문으로 수시채용으로 인재를 선발한다. 채용 전형절차는 서류, 면접, 인적성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인재가 모인 보스턴사이언티픽의 핵심가치는?

환자들의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해 끊임없이 기술을 개발을 통한 혁신을 이루고 있는 보스턴사이언티픽코리아의 미션은 환자의 생명을 위한 의료기술 향상이다. 이러한 미션을 기반으로 추구하는 6가지 핵심가치는 다음과 같다. 첫 번째는 ‘Caring’으로 제품을 기술 솔루션으로 환자를 케어하는 것을 의미한다. 뿐만 아니라 직원을 케어하는 것도 포함한다. 인사담당자는 사람에 대한 존중, 따뜻함 등의 가치가 caring에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두 번째는 ‘Winning Spirit’이다. 이때 winning이란 무조건 이겨야 한다라는 경쟁심이 아니다. 의료산업이 치열한 경쟁시장인 만큼 이러한 상황 속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시장의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경쟁력을 의미한다. 세 번째 ‘High performance’R&D에 대한 투자를 통한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의미한다. 네 번째는 ‘Diversity’.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인만큼 보스턴사이언티픽에는 글로벌한 인재들이 모인 곳이다. 인사담당자는 인종, , 가치관, 경험 등 한 사람의 다양성을 존중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다양함 속에서 긍정적인 시너지가 일어날 거라고 믿는다고 설명했다. 다섯 번째는 ‘Global collaboration’이다. 다양성이라는 핵심가치와 이어지는 맥락으로, 글로벌한 레벨의 협업을 일컫는다. 혼자서 뛰어나기보다 전 세계에서 모인 다양한 사람들이 팀워크를 통해 목표를 달성한다. 그 결과 여섯 번째 가치인 ‘Meaningful Innovation’이 도출된다. 팀워크를 통해 의미 있는 혁신, 긍정적인 변화를 이뤄내는 것이다.

인사담당자는 여섯 가지 핵심 가치는 보스턴사이언티픽의 인재상이다라고 강조하며 이를 기반으로 서류를 작성하고 면접을 준비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조언했다.

 

의료기기 글로벌 기업다운 다양한 복지제도

한편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보스턴사이언티픽코리아는 다양한 복지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유연근무시간 제도, 금요일 조기 퇴근 제도, 4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 의료비 실비 지원, 치과진료비 실비 지원, 걷기/금연/대사증후군 예방 활동을 지원하는 ‘Be healthy’제도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어학 학습지 지원, 대학원 및 자격증 취득 지원 등 경력개발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사진 | 권민정 객원기자(withgmj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