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대 대학일자리센터 ‘창업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한서대 대학일자리센터 ‘창업아카데미’ 개최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9.11.0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한서대학교(총장 함기선) 인재개발본부 산하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112~3(12) 양 일간 충남 아산의 교원그룹 도고연수원에서 아이디어(IT기술) 사업화에 관심을 갖고 있는 재학생들의 창업역량 강화와 창업마인드 고취를 위한 창업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아카데미는 사업화 아이템 아이디에이션, 사업계획서 작성 실습과 투자유치를 위한 IR 전략, 마케팅 전략, 사업계획서 경진대회 등 창업동아리 및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재학생 44명이 참가해 전문가들의 특강과 실습, 드리고 1:1 멘토링을 통해 이론교육과 경영노하우 전수까지 실질적인 창업 준비에 도움을 주었다.

한서대 대학일자리센터 김정구 센터장은 이번 2019 창업아카데미를 통해 창업 팀빌딩의 중요성과 기술사업화, 플랫폼 비즈니스 등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키는 비즈니스 모델링을 경험해 보며 초기 스타트업 CEO, 팀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마인드 및 창업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키고자 마련했다, “창업아카데미를 통해 창의적 청년 기업가가 많이 나와 대한민국 창업생태계 확장에 일조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서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재학생 및 지역청년층을 위한 진로설계, ·창업 컨설팅 등 취·창업 One-Stop 지원서비스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