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시티명지, 신성통상, 아머스포츠코리아 매장관리 중간관리자 모집
상태바
스타필드시티명지, 신성통상, 아머스포츠코리아 매장관리 중간관리자 모집
  • 이효상
  • 승인 2019.11.2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관리 중간관리자 모집진행 활발!
매장관리 중간관리자 모집진행 활발!
매장관리 중간관리자 모집진행 활발!

[한경리크루트 (월간 리크루트)] 스타필드시티명지, 신성통상, 아머스포츠코리아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간관리자 및 대리점주 모집이 활발하다.

스타필드시티 명지점에서는 로이드, 크린에이드, 로아앤제인 등 중간관리자 및 대리점주를 모집중이다.
스타필드시티 명지점에 입점하는 각 브랜드마다 중간관리자를 비롯, 각 매장에서 근무할 직원 등을 모집중에 있으며, 동종 브랜드 경력자를 우대한다.

유아동의류, SPA캐쥬얼 브랜드 신성통상에서는 매장 샵매니저를 모집한다.
12월중에 오픈 예정인 전국지역 대형마트 및 아울렛에서 근무할 샵매니저를 모집중이며, 기존 매장의 매니저 교체 또한 진행중이다.

트레일러닝, 아웃도어브랜드 (주)아머스포츠코리아 Salomon Store 또한 중간관리자를 모집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에 오픈 예정인 SALOMON은 트레일러닝, 아웃도어 및 겨울 스포츠 용품으로 잘 알려진 세계적인 브랜드로 신규오픈매장의 중간관리자를 찾고 있으며, 본사와의 협의를 통해 계약을 진행중이다.

로탄틱(프랑스), 패디왁스(미국)등 해외명품을 직수입하는 로탄틱은 디퓨져, 캔들, 바디제품과 같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본점 중간관리자를 모집중이다. 향초, 홈스파, 프로그랑스 디퓨저를 좋아하는 분을 우대하고 있으며, 중간관리에 대한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미니골드, 레드페이스, 프로젝트M, 킹스빈코리아 등 많은 분야에서 중간관리자 및 점주를 모집중이며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가능하며 중간관리 및 대리점, 프랜차이즈 창업정보제공 샵오픈에서 온라인으로도 지원할 수 있다.


[자료제공] 중간관리 및 대리점, 프랜차이즈 창업정보제공 샵오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