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경력직 채용 ‘러쉬’... 현대차·삼성·포스코 外 대기업 경력직 모집중!
상태바
12월 경력직 채용 ‘러쉬’... 현대차·삼성·포스코 外 대기업 경력직 모집중!
  • 이효상
  • 승인 2019.12.1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포스코 등 주요 계열사, 현대차는 로봇분야 연구원 채용 나서
'12월 주요 대기업 경력직' 채용공고
'12월 주요 대기업 경력직' 채용공고

 

[한경리크루트 (월간리크루트)]이직을 희망하는 직장인들은 바쁜 연말 더욱 시간을 쪼개 써야 할 것으로 보인다. 주요 그룹사의 경력직 수시선발이 연말연초 모집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 현재 삼성그룹의 삼성물산(리조트)과 에스원, 포스코그룹의 포스코터미날과 포스코인터내셔널, 현대자동차 등에서 경력직 채용을 실시하는 중이다.

에스원에서 공사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공무 ▲시공(기계/전기) ▲설계 ▲안전으로, 근무지는 서울이다. 지원자격 공통으로 해당 분야 경력 10년 이상인 자(단, 건축 및 안전의 경우 5년 이상), 관련 업무 자격증 보유자를 선발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시 직급 및 처우는 개인별 경력사항을 고려하여 협의 후 결정된다. 입사 지원은 오는 12월 19일(목)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어서 삼성물산(리조트)에서 인테리어디자인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지원역량으로 건축설계 및 인테리어 관련 전공자(학사 이상 우대), 건축설계 및 인테리어 경력 4년 이상인 자를 선발하며, 해당 직무 입사 시 파크 내외 신규/리뉴얼 관련 인테리어 프로젝트 디자인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서 접수는 이달 15일(일) 18시까지다.

포스코그룹에서는 포스코인터내셔널 TMC사업부와 포스코터미날에서 하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우선, 포스코인터내셔널 TMC사업부는 정규직과 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해외마케팅 ▲선행/고객품질 ▲ 생산/품질관리 설비기술 등 총 11개 직무를 선발하며, 지원자격 공통으로 직무관련 전공 졸업자, 해당 분야 전문자격증 소지자를 선발한다. 입사 지원은 이달 15일(일)까지, 서류전형 후 1차면접> 인성검사>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자 순으로 진행된다. 포스코터미날에서는 전기정비분야 경력직를 선발한다. 지원자격으로 전기설비 직무수행 10년 이상인 자를 선발, 채용 시 전기부문 현장설비 정비, 외주 정비작업 관리/감독 업무를 맡게 된다. 온라인 지원서는 22일(일) 20시까지 포스코터미날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현대자동차는 로봇 통합설계(R&D) 분야 경력 연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으로 석사이상 학위를 취득한 자, 로봇설계 분야 5년 경력 이상인 자를 선발하며. 채용과정 중 우대사항으로 다관절 로봇 및 모빌리티 플랫폼 개발 경험자, 박사 이상 학력자를 우대한다. 지원서 마감일은 22일(일)까지다.

 

[자료제공] 인크루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