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광교점 2월말 오픈, 입점 브랜드 판매사원 채용 중
상태바
갤러리아 광교점 2월말 오픈, 입점 브랜드 판매사원 채용 중
  • 이효상
  • 승인 2020.01.0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시아, 프레드, 보에 등 신규 오픈매장 판매인력 채용 중
갤러리아 광교점 조감도
갤러리아 광교점 조감도

[한경리크루트 (월간 리크루트)]갤러리아 광교점이 오는 2월말 오픈 예정으로 입점브랜드를 확정하고 매장 판매인력 확보를 위해 각 브랜드별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갤러리아 광교점은 지하6층부터 지상12층 연면적 15만여㎡로 조성, 지점들중 최대 규모이다. 수원점을 보유중인 갤러리아백화점은 광교점을 통해서 경기 중,남부권 상권을 완전히 주도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프리미엄 백화점 이미지를 유지해왔던 여타의 지점들과는 달리 수원의 쇼핑, 엔터테인먼트, 문화시설등으로 구성된 복합 공간이 될 전망이다.

현재 진행중인 채용정보들을 살펴보면 프랑스 명품브랜드 발렌시아가에서 전포지션 오픈멤버를 모집한다.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경력, 초급자 모두 우대한다. 연봉은 면접시 협의가능하며 입사후에는 인덕션교육을 제공한다.

LVMH그룹 주얼리 프레드(FRED)에서는 부틱Sales Associate를 구인중이다. 동종업계 경험자를 우대하며 5년이상 경력자만 지원가능하다. Jewelry & Watch등 명품 브랜드 근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명품향수 브랜드 메모(MEMO)는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주니어, 시니어, 슈퍼바이저까지 전포지션 구인중이며 주말근무 포함 주5일 보장, 로테이션으로 근무한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골프에서는 정규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전포지션 채용중이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3개월이상 근무가능자를 원하며 급여의 경우 면접시 협의하면 된다.

아트컬렉션 리테일 수입가구 브랜드 보에에서는 매장운영사원을 채용한다. 수습3개월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되며 동종업계 근무자를 우대한다. 자격요건으로는 백화점근무 유경험자가 필수이다.

이외에도 타사키, 라프레리, 안나수이, 오블리크테이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중이며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가능하고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에서 온라인으로도 지원할 수 있다.


[자료제공 :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