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영화예술학과 송현옥 교수 연출, 연극 ‘의자 고치는 여인’ 공연 막 올려
상태바
세종대 영화예술학과 송현옥 교수 연출, 연극 ‘의자 고치는 여인’ 공연 막 올려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2.1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213_의자 고치는 여인 포스터.png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영화예술학과 송현옥 교수가 연출하는 연극 의자 고치는 여인이 오는 37일부터 315일까지 대학로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막이 오른다. ‘의자 고치는 여인은 기드 모파상의 소설을 각색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한 남자를 위해 일생을 바친 여인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한 여인의 삶에 대한 연극 속 배우들의 논쟁이 무대를 넘어 관객석까지 넘나드는 관객 참여형 연극으로 펼쳐진다.

공연은 37일에서 315일까지 평일 오후 8/ 토 오후 4, 8/ 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된다. 특히 312일 저녁 8시의 공연은 네이버를 통해 공연실황이 생중계된다. 또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CGV의 지역 공연예술 콘텐츠 활성화 사업 작품으로 선정되어 전국 주요 도시의 CGV 상영관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르코예술극장 관계자는 이 작품은 여인을 바라보는 우리들의 관점이 재해석되는 점이 포인트라며, “연극을 통해 그 이야기를 보는 나를 거울로 보는 관점으로 이야기되어 관객에게 전해지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