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2019학년도 강의평가 우수교원 시상 진행
상태바
세종대, 2019학년도 강의평가 우수교원 시상 진행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3.0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2019학년도 강의평가 우수교원 시상을 지난 227일 집현관 10층 소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의 영향으로 수상자들만 참여하여 소규모로 진행됐다.

계열별 강의평가 우수교원으로는 인문, 사회계열의 경영학부 정희선 교수 외 2, 이공계열의 국방시스템공학과 홍우영 교수 외 4, 예체능계열의 체육학과 강유원 교수 등 모두 12명이 선정됐다. 특히 홍우영 국방시스템공학과 교수는 군사 전자공학 개론 및 실험 과목에서의 강의평가로 수상해 이목을 끌었다.

또한 혁신교수법 강의(PBL, FL) 우수 교수로는 경영학전공 윤혜정 교수가 선정됐다.

이날 수상한 2019학년도 강의평가 우수교원은 경영학부 정희선 교수 호텔관광경영학전공 김진후 교수 중국통상학전공 최필수 교수 수학통계학부 이언경 교수 원자력공학과 정우식 교수 국방시스템공학과 홍우영 교수 무인이동체공학전공 서재규 교수 정보통신공학과 여운영 교수 체육학과 강유원 교수 항공시스템공학과 김재범 교수 수학통계학부 변태창 교수 대양휴머니티칼리지 이지영 교수 경영학전공 윤혜정 교수 등이다.

시상식에서 배덕효 총장은 강의평가 우수교원상은 학생들에게 인정을 받는 것이기에 그 의미가 매우 뜻깊다.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노력해 준 교수님들에게 감사하다. 신종 코로나의 영향으로 많은 걱정이 있겠지만 학생들을 위해 교수님들이 함께 노력해 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