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데이터,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와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업무제휴
상태바
한국기업데이터,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와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업무제휴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3.1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 MOU 사진.JPG

한국기업데이터(대표이사 송병선)는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회장 하용환)협회 회원사의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날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한국기업데이터의 김성현 기업부문장과 하용환 경기도회 회장(석진건설대표)을 비롯한 양 기관 실무진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의 약 1,500여개 회원사들은 한국기업데이터로부터 향후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신청 시 대폭 할인된 수수료를 적용받게 된다.

앞서 11일 한국기업데이터는 코로나19 사태로 경영애로가 있는 전국소상공인에 대해 4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고 밝힌 바가 있다. 이에 따라 회원사 중 소상공인(상시종업원 10인 미만 업체)4월 말까지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한국기업데이터는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 회원사를 상대로 신용평가, 입찰실무 등 관련 교육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상호 간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적극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한국기업데이터 김성현 부문장은 고객사정을 충분히 검토하고, 건설 분야에 특화된 신용평가 서비스를 통해 경기지역 건설사들의 경쟁력 향상을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