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권대규 교수, 전북지역창업보육협의회장 연임
상태바
전북대 권대규 교수, 전북지역창업보육협의회장 연임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3.26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대학교 권대규 창업보육센터장이 지난 18일 열린 운영위원회를 통해 전북지역창업보육협의회장에 연임됐다. 임기는 1년이다.

이에 따라 권 센터장은 전북지역 창업유관기관들과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해 협의체 중심의 공동 창업지원 창구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창업지원 거버넌스(governance) 구축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권대규 센터장은 전북대 창업지원단을 이끌며 중소벤처기업부의 예비창업패키지, 초기창업패키지(구 창업선도대학육성사업), 교육부 및 과기정통부의 실험실특화창업선도대학, 연구특구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 등 창업 관련 사업에 모두 선정되는 등 우수한 실적을 통해 전북 거점국립대 창업지원단장으로서 입지를 다진 바 있다.

특히 2019년 협의회장에 취임해 2019창업기술혁신대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입주기업의 고통을 분담하고자 착한임대료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전북대 권대규 창업보육센터장은 협의회가 전북지역 우수 기업의 발굴로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창업 활성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과 인프라를 구축해 창업지원 역할을 중점적으로 하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북지역창업보육협의회는 현재 도내 16개 창업보육센터와 4개 기관이 정회원 및 특별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