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말 오픈 예정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입점브랜드 판매사원 채용
상태바
6월 말 오픈 예정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입점브랜드 판매사원 채용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5.0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복합시설 오픈으로 일자리 창출 효과 기대

오는 6월 말 오픈 예정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의 입점이 확정된 브랜드에서 매장 중관관리 및 판매인력을 채용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중부권 최대 규모의 지점으로, 지하 2층, 지상 7층 규모에 265개 매장과 호텔(100실), 컨벤션센터, 영화관 등을 갖춘 복합시설이다.

이번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으로 대전, 세종, 청주 등 충청권을 비롯, 원정 관광객 유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 및 실업 문제 해결 등 지역민 삶의 질을 높이는 데도 주력할 방침이다.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에서 제공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진행중인 채용정보들을 살펴본다.

이탈리아 패션 명품 브랜드 프라다(PRADA)에서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계약직 기간은 1년이며 명품업계 경력자를 우대하며 주5일 근무한다. 학력은 고졸 이상이며 급여는 면접 시 협의 가능하다.

프랑스 명품브랜드 발렌시아가(BALENCIAGA)는 전포지션 오픈 멤버를 모집한다.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경력, 초급자 모두 우대한다. 연봉은 면접 시 협의 가능하며, 입사 후에는 인덕션교육을 제공한다.

럭셔리 프랑스 패션브랜드 생로랑(SAINT LAURENT)은 정규사원을 채용중이다. 점장, DM, 판매사원 등 전포지션에 걸쳐 모집중이며, 주5일, 하루 8시간 근무이다. 서류전형 통과 후 개별면접이 진행된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에서는 정규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전 포지션에 걸쳐 채용중이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3개월 이상 근무가능자를 원하며 급여의 경우 면접 시 협의하면 된다.

프리미엄 수입 주방가구 브랜드 헹켈(Henc Kel)에서는 매장 운영사원을 채용한다. 수습 3개월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되며 동종업계 근무자를 우대한다. 자격요건으로는 백화점 근무 유경험이 필수이다.

이외에도 다수의 기업들이 중간관리 및 판매사원채용을 진행중이며,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가능하고,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에서도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