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한국예술원 ‘2020 제6회 스타 교수와 함께하는 여름 멘토링 캠프’ 개최
상태바
KAC한국예술원 ‘2020 제6회 스타 교수와 함께하는 여름 멘토링 캠프’ 개최
  • 이주호
  • 승인 2020.06.1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교육부 2년제 전문학사와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스타 교수진이 함께하는 한국예술원 여름 멘토링 캠프를 개최 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한 한국예술원 여름 멘토링 캠프는 오는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한국예술원 본관에서 진행되며 한국 힙합 1세대 MC메타를 비롯해 690만 관객을 동원한 코미디 영화 <럭키> 이계벽 감독 등 예술 분야 전문 스타 교수진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예술원의 ‘2020 제6회 스타 교수와 함께하는 여름 멘토링 캠프’는 예술계 진로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매일 각기 다른 교육이 진행되며 등ㆍ하교 형식으로 운영된다. 매월 진행되는 '진로체험' 보다 자세하고 세분화된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분야의 전공별 스타 교수진이 직접 멘토로 참여한다.

참가 신청은 8월 4일까지 한국예술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여름 멘토링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 전원에게는 멘토링 캠프 수료증 수여 및 한국예술원 입시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그리고 한국예술원 입학 시에는 입학 특별 장학금이 전원 지급이 되며 한국예술원과 연계된 대형 기획사 오디션 기회 부여, 스타 특강 또는 콘서트 및 공연 관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예술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바이러스 사전검사소를 운영해 발열 체크 및 출입자 명단작성, 마스크 착용 의무, 손 세정제 비치 등 보건당국 수칙을 준수하고 있으며 주기적인 방역 작업을 실시해 코로나 방역 인증서를 받은 바 있다. 

한편,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교육부 2년제 전문학사와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실용음악예술, 뮤직프로덕션예술, 음향예술, 실용무용예술 등 다양한 예술분야 계열에서 실무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한국예술원은 2021학년도 신/편입생 선발전형 모집에서 학생들의 적성을 고려해 수능성적과 내신 성적 반영을 하지 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또한 선발전형 기간에 합격을 하고 입학을 하는 학생 전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되며, 경쟁력을 갖춘 인재양성과 더욱 전문화된 교육을 위해 지속적으로 재학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학 및 편입은 한국예술원 홈페이지 또는 진학사에서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